손흥민 골 현지반응 BBC 드라마틱한 결승골

손흥민 골 현지반응 BBC 드라마틱한 결승골

 

손흥민이 영국 비커리지 로드서 열린 '2015~2016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왓포드 FC와 맞대결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견인한 가운데, 손흥민 현지반응 관련 영국 공영방송 BBC가 토트넘 3위로 이끄는 드라마틱하고 강력한 결승골이었다며 극찬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29일 자정(한국시각) 영국 왓포드의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후반 44분 극적인 힐킥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는데요.

 

 

토트텀 공식 홈페이지 캡처 - 사진

 

이는 지난 9월 20일 크리스털 팰리스전 이후 3개월여 만에 터진 리그 2호골로 결승골 손흥민 소감으로 "내가 어떻게 넣었는지 모르겠다. 정말 크레이지한 골이었다. 우리에게 중요한 골이었다. 승점 3점을 따서 아주 행복하다"고 기쁨을 표했습니다.

 

결승골 손흥민 움짤 - 사진

 

 

 

이어 손흥민은 "부상을 당했고, 최근 벤치에 있었다. 하지만 나는 팀을 위해 열심히 했다"며 "쉽지 않았지만 이번에 팀을 위해 골을 넣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는데요.


경기 후 영국 공영방송 BBC는 손흥민을 이날 경기의 최우수 선수(MOM)로 선정했습니다.

 

 

손흥민 현지반응 관련 BBC는 "손흥민은 10명이 싸운 왓포드를 상대로 팀을 3위로 이끄는 드라마틱한 결승골을 터트렸다"면서 "손흥민 후반 23분 교체 투입됐고, 가장 강력하게 팀 승리에 이바지한 선수가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한편, 손흥민 결승골 및 이날 승리로 승점 3점(35점)을 추가한 토트넘은 한 경기를 덜 치른 맨체스터 시티(승점 35점, 4위)를 제치고 리그 3위로 뛰어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