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차태현 삼둥이 송해 유력

2015 KBS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차태현 삼둥이 송해 유력

 

오늘 12월 26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KBS 연예대상'이 올해 지상파 3사 연말 시상식의 포문을 열 에정인 가운데, 2015 KBS 연예대상 시상식을 앞두고 2015 연예대상 후보 및 수상자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뜨겁습니다.

 

KBS 2015 연예대상 후보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차태현 삼둥이 송해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2015 KBS 연예대상 포스터 - 사진

 

우선 지난해 대상의 주인공인 해피투게더 유재석은 여전히 강력한 수상 후보며 강호동은 올해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열과 성의를 다해 후보에 오를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등에서 활약한 신동엽도 빠질 수 없으며 차태현 또한 '1박2일'의 성공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가 지배적인데요.

 

KBS 1박2일 -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도 연예대상 후보 주인공으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며 이어 '전국 노래자랑'의 터줏대감이자 최근 '나를 돌아봐'에서 출연하고 있는 송해도 KBS 연예대상 후보로 꼽히며 올해 연예대상 시상식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015 KBS 연예대상은 오늘 오후 9시 15분부터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신동엽, 성시경, 설현의 사회로 진행되는데요.

 

방송인 전현무, 국악소녀 송소희, 그룹 마마무가 2015 KBS 연예대상 축하무대 에 오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전현무는 친정 KBS로 돌아온 후 맞이한 첫 연말 시상식에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선곡하였고 실제 박진영의 여자 댄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스페셜 여자 게스트도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커지고 있는데요.

 

믿고 듣는 최강 보컬리스트 윤민수, 신용재, 벤도 환상적인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고 송소희와 마마무는 색다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민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KBS 제공 - 사진

 

과연 영광의 KBS 2015 연예대상 후보 및 KBS 2015 연예대상 대상을 누가 받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2015 KBS 연예대상 축하공연 및 화려한 KBS 2015 연예대상 시상식은 12월 26일 오늘 밤 9시 15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생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