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얼마?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얼마?

 

지난 18일 첫 방송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200평 펜트하우스 주병진 집이 공개된 가운데, 초호화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및 주병진집가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을 확인할 수는 없지만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지하 5층, 지상 16층 규모의 프라이빗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조영남 집 시세와 비교해볼만은 한데요.

 

 

한때 조영남 집 가격은 95억에 달하며 연예인 집 보유 1위 였으나 현재 조영남 집 시세는 65억원으로 형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방송 화면 - 사진

 

 

 

대문부터 남다른 사이즈를 자랑한 조영남 집은 공급면적만 187평으로 침실 4칸, 욕실 4칸, 드레스룸 3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미루어 짐작컨데 조영남 집 가격으로 추측해 본다면 주병진 펜트하우스 가격 및 주병진집값은 65억원에서 95억원 선이 아닐까라는 추측은 가능해 보입니다.

 

 

지난 18일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 주병진 집 또한 개의 테라스와 4개의 게스트 룸, 그리고 3개의 화장실과 사우나 시설을 갖춘 욕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주병진 집을 둘러보던 김민준은 "소와 말을 키워도 되겠다"며 감탄했고 현주엽은 "이정도면 개 5~6마리 키워야 한다"며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주병진은 "어머니 돌아가시고 혼자되니까, 앞으로 남은 내 생활이라는 생각에 겁이 덜컥났다"며 "행복할 때가 외롭다. 기쁜 일이 생기면 '가족과 함께하면 좋을텐데'라는 생각에 슬픈 때가 덜 외롭다"는 말로 싱글남의 고독을 하소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오늘 25일 방송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는 200평 펜트하우스에서 홀로 외롭게 살아가던 주병진이 웰시코기 삼둥이를 가족으로 맞아 주병진의 펜트하우스가 개판으로 변하는 놀라운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주병진과 웰시코기 삼둥이의 좌충우돌 동거 스토리는 12월 25일 금요일 밤 11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