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 딸 조수현 미모

조성하 딸 조수현 미모

 

식사하셨어요 조성하가 영화 '화산고'에 얽힌 굴욕담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조성하 딸 조수현 양이 덩달아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12월 배우 조성하의 첫째 딸이 SBS 좋은아침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데요.

 

식사하셨어요 조성하 SBS 제공 - 사진

 

당시 조성하는 사진으로 딸 조수현 양의 얼굴을 공개하자 "딸이 참 예쁘다"는 제작진 말에 그는 "아빠 안 닮았다고 하더라. 저도 다행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아침 조성하 딸 조수현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이어 조성하는 "수현이가 연기자 꿈을 키우고 있다"며 "딸과 같은 길을 가면서 누리는 기쁨이 크다. 가르치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겠구나 싶은게 가장 큰 보람이다"고 전했는데요.

 

조수현 양은 송중기와 JYJ 박유천 팬임을 알리며 "JYJ 신곡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고 영상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아버지를 보며 연기자의 꿈을 키운 첫째 딸

 

앞서 그해 8월에는 KBS 2TV '생생정보통 플러스'에서 배우 조성하와 딸 수현 양의 비타민 CF 촬영현장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아빠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는 중~

 

당시 방송에서 조성하 부녀는 밝은 노래와 함께 깜찍한 율동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조수현 양은 배우 김태희를 떠올리게 하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이미지로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딸 바보 한 명 추가요~

 

수현 양은 또한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걸그룹 멤버 못지않은 끼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입증했습니다.

 

생생정보통 조성하 조수현 방송화면 캡처 - 사진

 

배우 조성하

 

조성하 씨의 딸 조수현

 

 

조성하 딸 수현 양의 사진은 그해 6월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최초로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비타민 CF 모델로 발탁

 

한편, 오는 22일 방송예정인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조성하가 출연해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딸과 함께하며

귀여운 모습까지 공개!

 

이날 방송에서 MC 김수로는 조성하를 만나자 과거 영화 '화산고'에서 그를 만났던 사연을 공개했는데요.

 

 

김수로는 "학교 선배인 조성하가 승합차를 타고 촬영장에 도착했을 때 모두 일렬로 서서 맞이했다. 승합차에서 내리는 선배의 모습이 멋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섹션 TV연예통신 조성하 딸 미모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조성하 딸

꽃 미모 인증

 

이에 조성하는 "그나마도 빌린 차였다"고 말한 뒤 "당시 '화산고'를 8회 촬영으로 계약했는데 67회를 찍었다. 주인공이 된 줄 알고 집에서 잔치를 벌였는데 정작 한 신만 나왔다"며 웃지 못 할 비하인드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식사하셨어요 조성하 출연분은 22일 일요일 오전 8시 25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