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지아 JYP와 전속계약 종료

미쓰에이 지아 JYP와 전속계약 종료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지아가 현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를 떠나는 가운데, 미쓰에이 지아 전속계약 종료 관련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JYP엔터테인먼트 측의 말을 빌려 "지아가 5월20일 계약이 종료됐다. JYP는 오랜 기간 함께해 온 지아의 앞날을 응원하며 더욱 번창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그가 소속사를 떠나는 것을 공식 인정했는데요.

 

미쓰에이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미쓰에이 지아 JYP와 전속계약 종료 따로 활동

 

이어 "페이는 최근 JYP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페이의 한국과 중국을 비롯한 향후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미쓰에이는 향후 멤버들의 개별 활동을 중심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습니다.

 

미쓰에이 지아 인스타그램 - 사진

 

 

 

2010년 싱글앨범 '배드 벗 굿(Bad But Good)'으로 데뷔한 미쓰에이는 한국인 수지, 민과 중국인 지아, 페이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인데요.

 

대표곡으로는 '배드 걸 굿 걸' '남자 없이 잘 살아' '허쉬' '다른 남자 말고 너' 등이 있습니다.

 

 

미스에이 지아 박진영 계약만료전 인스타그램 사진

 

 

지아는 중국 후난성 출신으로 베이징에서 무도학원을 다니던 중 2006년 JYP오디션에 합격했는데요.

 

 

2007년부터 3년 간 연습기간을 거친 후 데뷔했으며 중국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과 한중합작영화 '제3의 사랑'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아 페이 민 수지 4인조로 활동했지만 앞으로는 3인 체제로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미쓰에이 지아 계약 종료 소식이 팬들에겐 아쉬울 수 밖엔 없을 듯 합니다.

 

아래는 미쓰에이 지아 탈퇴 JYP 공식입장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