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디스패치 여친 등장

유상무 디스패치 여친 등장

 

개그맨 유상무 논란이 쉽사리 사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그의 또다른 여자친구가 등장해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2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유상무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와 인터뷰를 통해 그의 상황을 보도했는데요.

 

 

더이상 피해자가 없기를 유상무 진짜 여친의 한숨 (인터뷰)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일 오전 유상무를 x폭행 혐의로 고소한 B씨보다 먼저 교제를 시작했다고 폭로했습니다.

 

A씨는 "B씨와 마찬가지로 자신도 유상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쪽지를 주고 받다 통화를 하고 사귀기 시작했다"고 밝혔는데요.

 

연예매체 디스패치 홈페이지 캡처 - 사진

 

이어 유상무와 주고 받은 메시지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 속 유상무는 A씨를 향해 '내 여자야 넌' '보고 싶다' '그립다' '사귀는 거다' '자기야' '내 여자' 등 연인들 사이의 대화를 이어갔는데요.

 

A씨는 "B씨도 인스타그램으로 만났다고 들었다. 지금 생각하니, 그 사람의 패턴인 것 같다"며 "유상무의 여자친구임을 주장하고 싶은 게 아니라 나와 같은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 사실을 공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상무 여친 주장 디스패치 기사 내용 캡처 - 사진

 

유상무 지난 17일 B씨(고소인) 코빅 초대

 

A씨는 이어 "이게 무슨 소용인가? 나처럼 착각한 여자들이 많을 것"이라며 "이번 사건이 정확히 밝혀지길 바란다"고 끝을 맺었는데요.

 

 

끊임없이 사랑을 속삭인 유상무 A씨

 

앞서 유상무는 18일 새벽 서울 강남의 한 모텔에서 일반인 여대생 B씨와 투숙해 성관계를 시도해 B씨가 경찰에 신고했다 5시간 만에 취소하며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그러나 사건이 알려지자 유상무는 "여자친구이며 술자리로 인한 해프닝"이라고 일축한 바 있습니다.

 

 

18일 오전 뉴스를 보고 정말 멍했다는 A씨 유상무에게 문자 보냄

 

B씨는 "자신은 유상무의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밝혔고 사실 확인 결과 유상무와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게된 사이로 알려졌는데요.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자신이 유상무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여성과의 인터뷰를 공개하면서 '유상무 사태'는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모양새입니다.

 

한편, 유상무는 현재 출연 중이거나 출연 예정이었던 모든 방송 프로그램에서 사실상 하차했는데요.

 

 

A씨 유상무 인연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세지)

 

유상무가 고정으로 출연 중인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와 '렛츠고 시간탐험대3'는 유상무 없이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위기의 순간에도 끊임없이 서로의 감정을 확인

 

tvN 측은 "조사 결과와 여론 반응을 지켜본 뒤 유상무에 대한 명확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5월 본격적인 연인관계로 발전

 

'코미디 빅리그'와 '시간탐험대3' 측은 앞서 유상무와 함께 녹화를 진행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을 내보내기로 했습니다.

 

 

5월 14일 A씨와 달콤한 문자

 

경찰측에 따르면 5월 14일에도 B씨와 연락을 주고 받음

 

KBS 2TV의 새 예능프로그램 '어느날 갑자기 외.개.인'은 '유상무 사태'가 벌어지면서 21일로 예정됐던 첫방송을 연기하기도 했는데요.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유상무의 진실게임이 어떻게 결말이 날 지 네티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