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 남보라 인간극장 대표작 폭소

SNL7 남보라 인간극장 대표작 폭소

 

SNL7 남보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SNL7' 크루들이 배우 남보라의 대표작으로 '인간극장'을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1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7'에는 호스트로 남보라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남보라 인간극장 대표작 폭소

 

이날 방송에서 남보라는 대표작을 묻는 질문에 '해품달'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신동엽은 "남보라 씨 대표작 설문조사 1위를 차지한 작품은 그게 아니다"라고 말했고, '인간극장' 배경음악이 흘러나와 관객들을 폭소케 했는데요.

 

SNL 남보라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남보라는 "'인간극장'에 나온 모습 말고도 내 다양한 모습이 있다"며 고개를 저었습니다.

 

 

이어 남보라는 크루와 관객들 요청에 '보라빛향기'를 유쾌하게 열창했는데요.

 

하지만 크루들은 노래를 중단시켰고, '인간극장' OST와 함께 정이랑은 "보라는 자기가 노래를 잘 하는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남보라는 이날 크루들과 함께 '덕후는 연애중', '먹성', '3분 누나', '해를 품은 딸', '더빙극장-빵상', '위캔드 업데이트' 등의 코너를 꾸몄는데요.

 

 

가장 화제를 모은 코너는 '3분 누나'로 남보라는 엄마 같은 누나, 쿨한 누나, 자체 발광 누나, 누이, 쎈 누나, 친구 누나, 꽃 누나 등으로 변신해 남동생 역을 맡은 정상훈을 괴롭게 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빙X 같아

 

정상훈은 기저귀 갈기부터 다림질 등 육아와 살림을 척척 해내는 남보라에게 잠시 감격했지만 공공장소에서 자신을 아기 취급하는 그녀에게 진절머리를 냈는데요.

 

 

그는 섹시한 친구 누나 남보라를 보고 침을 흘리다가 크게 혼쭐이 나기도 했습니다.

 

 

깨라까랑?

 

또한 '더빙극장'에서 남보라는 빵상아줌마를 능청스럽게 더빙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나..

 

클로징에서 남보라는 "하루 종일 정신이 없었는데 잘 끝나서 다행이다"라며 크루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우리는! 의뤼이이이이이!!!

 

신동엽은 "지금 실시간 인기검색어에 화제다. 다 망가져도 예쁘다고 하더라"고 화답했는데요.

 

 

특별 출연한 장문복은 그를 패러디한 이세영과의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장문복은 "시청자의 입장에서 SNL을 봤는데 좋은 추억을 많이 쌓고 간다"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한편, 'SNL코리아 시즌7'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tvN에서 생방송 됩니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타 마유 괴한 습격 중태  (0) 2016.05.22
사람이 좋다 김수희 딸 이순정  (0) 2016.05.22
유상무 디스패치 여친 등장  (0) 2016.05.21
조성하 딸 조수현 미모  (0) 2016.05.20
윤정수 파산이유 보증 고백  (0) 201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