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스트 문정원 과거사진 눈길

플로리스트 문정원 과거사진 눈길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 주한 영국대사관에서 진행된 뉴발란스 키즈 글로버롤 코트 론칭 행사에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완벽한 스펙과 놀라운 미모를 가진 스타들의 아름다운 아내 4위를 기록했던 이휘재 아내 문정원 과거 사진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완벽한 스펙과 놀라운 미모를 가진 스타들의 아름다운 아내들의 명단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 아내 이자 서언-서준 쌍둥이의 엄마 문정원 졸업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tvN 명단공개 2015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이휘재의 아내 문정원은 아름다운 아내 4위를 기록하였으며 이와 함께 공개된 문정원 과거 사진 속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을 자랑해 성형을 의심할 수 없는 비쥬얼로 문정원 모태미녀 임을 입증하였는데요.

 

특히 문정원 성형 전 사진 및 성형 의혹과 관련한 사진이 없는 이유는 굴욕없는 자연 미인의 얼굴로 자연스러운 비쥬얼이 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문정원은 20대 초반에는 쇼핑몰 모델로 활약하면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문정원은 14일 오후 서울 영국 대사관에서 열린 뉴발란스 키즈(New Balance Kids), 글로버롤(Gloverall)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열린 글로버롤 코트 공식 런칭 행사에 참석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