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소리 류준열 응팔 인기로 흥할듯

로봇소리 류준열 응팔 인기로 흥할듯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로봇, 소리'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해당영화에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대세배우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 출연한다고 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영화 '로봇, 소리'의 배우 이성민과 이호재 감독이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 중인 류준열에게 "도와달라"며 익살을 떨었는데요.

 

 

 

류준열 로봇소리 단역으로 출연하는데, 최근 공개된 영화 예고편에도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호재 감독은 "류준열은 성장 가능성이 큰 배우였다"고 칭찬하며 "영화에 캐스팅한 이후의 행보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 배우가 잘 되어서 너무 좋지만, 우리 영화에서의 역할은 따로 있다. 배우의 인기에 업혀가기는 어렵지 않겠냐"고 말했는데요.

 

로봇소리 공식 포스터

 

 

 

이에 이성민은 "그게 무슨 소리냐"고 발끈하는 척 너스레를 떨며 "준열아 도와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이어 "류준열이 굉장히 중요한 인물이라 예고편에도 등장한 거다"라고 덧붙이며 "영화 찍을 때 드라마 출연한다는 얘기를 들었다. 유명해지겠구나 생각했다. 잘 됐다고 모르는 척 하면 안 되는데 하고 생각했다"고 농담을 던지기도 하였는데요.

 

 

2016년 1월 개봉을 앞둔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의 메인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단역이긴 하나 로봇소리 류준열 출연은 영화 흥행의 큰 힘이 될거라는 건 부인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배우 이성민 씨의 아련한 미소가 돋보이는 포스터만 봐도 엄청 훈훈하고 따뜻한 영화인 것 같은 스멜과 감동과 재미 둘 다 있을 것 같은 <로봇, 소리>

 

이전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뭔가 신비로운 느낌이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라는 장르랑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듯 한데요.

 

로봇소리 예고편

 

이번에 공개된 메인 로봇소리 예고편에는 티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리와 이성민의 첫 만남부터 본격적으로 능력을 뽐내는 소리 모습까지!

 

거기다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의 감정 연기는 ㄷㄷ 예고편만 보는데도 눈물 날 만한 ㅠ 장르부터 캐릭터까지 신선 그 자체인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

 

기대됩니다.

 

 

한편,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등이 출연하는데요.

 

내년 1월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