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결혼 이혼?

이연수 결혼 이혼?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이연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이연수가 여전한 동안미를 과시하며 등장하면서 이연수 결혼 및 이혼 관련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성국은 지난 10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 이연수를 향한 열렬한 구애를 보여 '국수커플'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요.

 

 

1981년 <호랑이 선생님>의

깜찍한 아역으로 데뷔

 

두 사람의 풋풋한 러브라인이 화제가 되면서 이들의 억울한(?) 공통점도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연수 불타는 청춘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MBC 드라마 <걸어서 하늘까지>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특히 이연수는 이연수 이혼 및 이연수 결혼 등의 연관 검색어가 확인되지만 결혼조차 하지 않았다는 사실인데요.

 

이연수는 이날 방송에서 "내 이름 뒤에 '이혼'이란 연관검색어가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난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다"고 싱글임을 밝혔습니다.

 

 

원조 CF 스타 이연수

 

이연수는 1981년 '호랑이 선생님'의 깜찍한 아역으로 데뷔, 조용필 하희라 장동건 등 쟁쟁한 스타들과 함께 광고계를 휩쓸던 CF계의 원조 여왕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조용필 하희라 장동건까지

 

이날 이연수는 "청춘을 불태워보려 나왔다"며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내다 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광고계를 휩쓸었던 CF의 여왕

 

이어 "어색하다"며 소녀 같은 미소를 지었는데요.

 

최성국은 이연수가 어릴 적 우상이라 밝혔습니다.

 

 

이연수 : 안녕하세요 이연수입니다

 

이연수의 등장에 최성국을 비롯한 남자 스태프들은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 했는데요.

 

 

함께 재밌는 시간 보내다 갈게요~

 

특히 최성국은 "이연수를 모르는 내 또래 남자는 없을 거다"며 "어릴 때 우상 중 한 분이었다. 잡지계 스타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절 부절

 

또한 이연수는 그간의 연애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늦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싱글인 이유를 밝혔는데요.

 

 

어렸을 때 우상 중 한 분이었죠

 

이연수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스타일이다"라며 "옆에서 챙겨주는 걸 좋아하다 보니 연애는 늘 순탄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연수 씨를 모르는

제 또래 남자는 없을걸요

 

이어 "연하남도 만났고 서로 말도 놓고 편하게 지냈다"라며 "처음에는 좋지만 성숙되지 못한 점이 티가 나더라. 그래서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 했다"라고 털어놓았는데요.

 

 

스타가 되기 전

최스타의 스타였던 그녀

 

이연수는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있으면 나왔겠냐"고 받아쳤습니다.

 

이연수는 "요즘엔 전혀 남자가 없다"며 "상남자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이상형을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부푼 꿈

나는 오빠가 구해줄 줄 알고

 

이연수는 마지막 연애에 대해 "7년 전쯤이다"라고 말하며 아직 솔로임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이연수는 "내가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 날 이끌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고 말했는데요.

 

 

저는 상남자 스타일 좋아해요

 

한편, 1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발표에 따르면 10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58회는 전국 평균 6%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여성스러운 성격 탓에

남자가 좀 이끌어줬으면 하는

 

이는 직전 방송분 5월 4일에 기록한 시청률 5.1%보다 0.9% 포인트 상승한 수치인데요.

 

 

동시간대 KBS2TV '우리동네 예체능'은 4.6%, MBC 'PD수첩'은 5.6%를 각각 기록하며 '불타는 청춘'이 화요 예능의 1위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