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아내 김유진 승무원

박준형 아내 김유진 승무원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 박준형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박준형이 결혼생활 꿀팁을 공개하며 아내를 언급하면서 승무원 출신 박준형 아내 김유진 씨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박준형은 지난해 6월 26일 지금의 아내인 승무원 출신 김유진 씨와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택시 이동준 박준형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그 누가 뭐래도 나는 전설이다

이동준 & 박준형

 

박준형은 지난 2014년 12월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김유진 박준형 커뮤니티 - 사진

 

 

박준형 아내 김유진 씨는 상당한 미모를 지닌 예의바른 여성으로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상당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가수 박준형 나이 1969년 07월 20일 만 46세며 13세 연하의 아내 김유진 나이 만33세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인 지난달 5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박준형은 당시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박준형 김유진 웨딩화보 듀오웨드 제공 - 사진

 

당시 방송에서 박준형은 아내와의 근황에 대해 "아내가 승무원이라서 더 못본다. 그래서 볼 떄마다 더 애틋하고 좋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이 "옆에 누군가가 자고 있으면 기분이 어떠느냐"고 묻자 박준형은 "옆에 없다. 내가 바깥에서 잔다. 코를 너무 골아서"라고 말해 웃음을 안겨줬는데요.

 

우리동네 예체능 박준형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2015년 6월 결혼

현재 달콤한 신혼생활 중인 준형

 

박준형은 "아내가 내 코골이 때문에 소파에서 자고 있더라. 내가 미안해서 내가 밖에서 자는 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아 뭐... 괜잖아요

 

앞서 박준형은 지난해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해 "신혼느낌이 어떤가?"라는 질문에 "아직 결혼했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라고 말했는데요.

 

 

총각 때와

별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

 

박준형은 "아내가 승무원이라 집을 비우는 일이 많다. 아직 함께하는 시간이 많지 않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난 바깥에서 자

 

한편, 이날 10일 방송예정인'택시'에서 이동준 박준형이 결혼생활의 지혜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듣고도 믿을 수 없는

11:1 싸움 대결부터

 

10일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는 '스스로 전설이 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이동준과 30대에 그룹 god로 데뷔한 박준형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탑니다.

 

 

어디 보자

 

이들은 과거 각자의 분야에서 잘나갔던 시기를 지나 인생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기까지 파란만장했던 지난날을 이야기하며 택시 안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네버 엔딩 아재들의

위대한(?) 과거사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났지만 박준형이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하고 이동준이 호탕하게 반응하며 금세 친해졌다고 합니다.

 

 

듣자 듣자 하니까

나라를 구한 것도 아니고

 

전성기에서 위기, 그리고 제2의 전성기로 이어지는 각자의 인생 그래프에서 공통점을 찾은 두 사람은 "아내와 싸움이 날 것 같으면 자리를 피한다"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또 한번 강한 동질감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이후 박준형이 "코를 심하게 골아 아내와 각방을 쓴다"고 이야기하자 이동준이 "나도 그렇다"며 격하게 동의해 처음 만난 사람들 같지 않은 환상의 케미를 뽐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처음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보였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나이는 숫자일 뿐

보고 있나?! 전설의 힘을 보여주마!

 

이외에도 이동준이 11대 1을 넘어 20대 1 싸움에도 이겼던 영화 같은 스토리가 공개되며, 박준형이 오랜 시간 방부제 외모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습니다.

 

 

세월이 야속해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몸뚱아리 둘

 

또 이동준의 아들이자 배우 이일민이 깜짝 등장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5월 10일 (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됩니다

 

전설의 아재 이동준 박준형 택시 출연분은 오늘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