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a 김현정 남편 아들 공개

스페이스a 김현정 남편 아들 공개

 

슈가맨 스페이스A 김현정이 10년만에 방송에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방송에서 남편과 아들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스페이스A 김현정은 지난 10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 출연해 래퍼 제이슨, 박재구와 함께 '섹시한 남자'로 무대를 꾸며 추억을 소환했는데요.

 

 

김현정 : 저는 원래 꿈이 현모양처였거든요

 

스페이스에이 김현정 근황 관련 김현정은 10여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유에 대해 "원래 내 꿈이 현모양처였다. 전도사와 결혼한지 8년이 됐다"고 말하며 함께 온 김현정 아들 및 남편 딸을 공개했습니다

 

슈가맨 스페이스a 김현정 남편 아들 딸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단란한 가족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8개월 간 섭외에 공을 들였다. 메인 보컬을 찾아다니느라 오래 걸렸다"고 슈가송을 소개했는데요.

 

이어 혼성 그룹 '스페이스A'가 '섹시한 남자'를 열창하며 등장했고, 총 74불을 기록했습니다.

 

 

흐뭇

 

섭외에 대해 박재구는 "작년에 저한테 전화가 왔었다"며 "작가에게 그 노래는 현정 누나 없으면 안된다. 10년 넘게 연락이 안돼서 연락처를 모른다고 말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슈가맨' 작가의 "김현정 씨 찾았습니다"라고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스페이스A

보컬 '김현정'

 

 

슈가송

'섹시한 남자'

 

 

남자 작가

'섹시한 남자'를

불러주세요

 

박재구

그 노래는

현정 누나

없으면 안 돼요

 

이에 김현정은 "아이들 보컬 수업을 하고 있다. 강사 프로필을 보고 제작진이 학원으로 연락을 했다"고 섭외 과정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마치

TV는 사랑을 싣고..

 

김현정은 출연을 망설였던 이유에 대해 "득보다 실이 많다고 생각했었다"며 "셋이 나간다면 괜찮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김현정 : 학원에 올려둔 강사 프로필을 보고

 

김현정은 박재구 대학을 합격시킨 장본인이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아무것도 안 보고 순위만 보는!

 

김현정은 "박재구가 수능을 잘 못봤다. 제가 대학 입시요강을 뒤져보니 음악순위 5위 안에 들으면 입학이 가능한 곳이 있더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입학을 했는데 학교를 안 갔어요

 

이후 스페이스A는 '섹시한 남자'로 3위를 했고, 박재구는 대학에 합격했다고 밝혔는데요.

 

 

일이 있으셔서?

 

...바쁘니까요

 

하지만 박재구는 정작 학교에 가지 않아 김현정은 당시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MC 유재석은 스페이스A 멤버들에게 갑자기 해체한 이유에 대해 질문했는데요.

 

 

어린 나이에

힘들었던 연예계 생활

 

김현정은 스페이스A 해체 이유에 대해 "당시 방송 스케줄도 많고 행사를 읍내까지 다니다 보니까.."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김현정 : 쉬는 동안

전혀 TV에 나오고 싶은 생각이 없었거든요

 

이어 김현정은 "감사한줄 모르고 너무 힘들었다"라고 털어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때는 악만 질렀는데

 

'슈가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