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근황

윤민수 아내 김민지 윤후 근황

 

KBS 2TV '1대100' 가수 윤민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윤민수 아들 윤후의 근황을 전하면서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와 아들 윤후 근황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해피투게더3)'는 '특급 애처가' 특집으로 꾸며져 윤민수가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윤민수는 해피투게더 공식 유니폼인 찜질복에 'I MJ'라는 문구를 새기고 나왔습니다.

 

해피투게더 윤민수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윤민수 윤후 아들

 

윤민수 김민지 아내

 

 

출연자들이 MJ가 무슨 뜻인지 묻자 윤민수는 아내 이름이라며 웃었는데요.

 

윤민수는 닭살스러운 애정표현과 달리 아내는 자신을 애처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애처가특집'에 출연한다는 얘기를 했더니 국민들 상대로 사기 치지 말라더라"고 아내의 반응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외조 끝판왕 윤민수

 

 

섭외 소식을 들은 아내

 

앞서 지난 2014년 6월에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는 가수 윤민수와 아내 김민지 씨 그리고 아들 윤후 군이 브라질 현지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해설위원 및 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안정환과 김성주를 만나기 위해 브라질로 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사기 치지 마

 

안정환과 김성주는 윤민수와 이혜원 등이 있는 공항으로 비행기를 타고 올 예정이었지만 짙은 안개 때문에 비행기가 연착되었습니다.

 

 

동의못함

 

이에 윤민수는 공항 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두 사람을 기다렸는데요.

 

김민지 씨는 남편 윤민수에게 음식을 먹여주며 닭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여기저기서 아주 난리...

 

이같은 모습은 당시 '아빠 어디가' 공식 닭살 부부로 꼽히던 안정환과 이혜원 못지 않은 모습이었는데요.

 

이에 이혜원과 진수정은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감추지 못 하며 애써 이들을 외면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민지 윤민수 아빠 어디가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뿐만 아니라 윤민수는 휴대용 사진 출력기로 뽑은 김민지 씨의 사진을 자신의 가슴 한가운데에 붙이는 행동으로 뜨거운 부부애를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아~ ♥♥

 

한편, 이날 10일 방송되는 KBS 2TV '1대100'에 가수 윤민수가 1인으로 출연해 100명과 겨루어 5000만원 상금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MC조우종 아나운서가 "후가 4학년이면 사춘기 아닌가요? 여자친구는 없나요?"라고 윤후의 근황을 물었습니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 인스타그램 - 사진

 

윤민수는 "반에 윤후를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3명이나 있다고 하더라"며 "조금 있으면 운동회인데 가서 한번 보고 '쟤 만나라~'할 예정이다"라고 대답했는데요.

 

윤민수 아들 윤후

 

이에 조우종 아나운서는 "그럼 윤후가 만나지 말라고 하면 안 만나나요?"라고 다시 묻자 윤민수는 "그렇지 않더라도 적극적으로 얘기하려고 한다"며 "'쟤다! 쟤 만나라!'라고 강한 의지를 보여 보는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대100' 또다른 1인으로는 개그우먼 이세영이 출연하는데요.

 

윤민수와 이세영이 도전한 '1대100'은 오늘 10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