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김반장 출연

나혼자산다 김반장 출연

 

그룹 김반장과 윈디시티의 보컬 김반장이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 가운데, 윈디시티 김반장 나혼자산다 출연을 예고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윈디시티는 2005년 데뷔한 소울 밴드로, 노선택, 오진우, 라국산, 정현, 신재원 등으로 이뤄진 밴드인데요.

 

 

다음 주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 공개

 

나혼자 김반장 일기가 그려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김반장 예고 영상 캡처 MBC 제공 - 사진

 

 

 

인디밴드 김반장과 윈디시티는 드럼을 치면서 노래를 하는 김반장이 보컬로 '언니네 이발관'의 드러머로 활동을 시작해서 2003년 '아소토 유니온'이라는 팀의 리더로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인디계에선 알아주는 실력파로 정평이 나있다고 합니다.

 

 

지난 2007년 현재 두 장의 정규앨범과 두 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한데 이어 데뷔 음반인 'Love Record'는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R&B솔 앨범'을 수상하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주인공 되는 법? 아주 아주 쉽지

 

 

먹고 노는데 때와 장소가 없고

 

김반장과 윈디시티 리더 김반장은 독특하게도(?) 정릉 산기슭의 작은 마을에 살며 샤워 대신 산의 개울에서 목욕을 하고 동네 할아버지들과 산에 올라가서 막걸리를 마시며 어울린다고 합니다.

 

 

이불 빨래 전문가에다가

 

김반장은  돈이 없으면 없는 대로 사는데, 옷을 얻어 입기도 하고 여행을 다닐 때면 노숙도 마다 않는다고 하는데요.

 

 

드럼 정도는 쳐줘야 하고

 

사회시스템에 대한 의식적인 저항이나 화제를 끌기 위한 쇼가 아니기 때문에 다소 엉뚱하면서 특이한 그의 삶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대자연에서 혼자 놀기, 이건 기본

 

앞서 소속사 크래프트앤준은 김반장이 4일 새 싱글 앨범 'Boat Journey'를 발표한다고 밝혔는데요.

 

 

제가 다음 편 주인공 입니다

 

새 앨범은 모든 일상의 시간들이 매 순간 여행과 같다는 생각으로 담아낸 음악으로 따뜻하고 낭만이 넘치는 음악을 발표해왔던 김반장은, 이번 새 싱글에서도 일상의 낭만을 은은하게 담아냈습니다.

 

 

네... 네가?

 

새 앨범으로 음악팬을 만나는 김반장은 오는 6일엔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20일엔 플랫폼 창동61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인데요.

 

 

무지개 Live

 

윈디시티 김반장

 

한편, 김반장의 등장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6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반장 페이스북 - 사진

 

본방 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