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 케이티 페리 열애 선언 공개 데이트 포착

올랜도 블룸 케이티 페리 열애 선언 공개 데이트 포착

 

최근 화제가 되었던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 케이티 페리 열애설이 올랜도 블룸 케이티 페리 열애 선언과 함께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각)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영국 연예매체 피플지의 보도를 인용해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팝가수 케이티 페리가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며 연애를 선언했다고 보도했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과 케이티 페리는 지난 2일 열린 멧 갈라 패션쇼 애프터파티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열애 보그코리아 제공 - 사진

 

애프터파티에서 두 사람은 스킨십을 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으며 두 사람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앞서 두 사람은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처럼 공식석상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의 보도에 따르면 케이티 페리 올랜도 블룸 두 사람은 앞서 지난 12일 LA에서 열린 아델의 콘서트에 함께 참석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콘서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들은 공연 도중에 키스를 나누는 모습도 포착되어 놀라움을 안겨준 바 있습니다. 

 

美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 제공 - 사진

 

콘서트장에서 두 사람을 목격한 목격자는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중간중간에 춤도 추는 등 즐겁게 놀았다"라고 목격담을 전했는데요.

 

美 연예매체 US위클리 제공 - 사진

 

이어 "공연 도중에 올랜도 블룸이 키스를 하기도 했다"고 설명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두 사람은 함께 차를 타고 공연장을 떠나는 모습도 포착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한편, 두 사람은 이전에도 '골든글로브' 시상식 애프터 파티에서 서로 귓속말을 주고 받으며 스킨십을 하는 등 연인같은 분위기를 형성해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올랜도 블룸은 모델 미란다 커와 결혼 3년 만에 이혼을 발표하였으며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데요.

 

 

지금 헐리우드는 두 사람의 공개 데이트와 열애선언으로 톱스타커플 탄생을 알리면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