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재 다나 남자친구 깜짝 공개

이호재 다나 남자친구 깜짝 공개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뮤지컬배우 다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의 존재를 당당히 밝히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애 일반인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다나 남자친구 정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다나는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녀가 손을 맞잡고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이호재 감독 다나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차림의 다나와 훈훈한 외모의 한 남성이 소파에 앉아 서로를 마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다나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남자친구와 사귄 지 얼마나 됐는지?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 애정이 가득 담긴 듯 한데요.

 

별다른 스킨십이 없지만 둘의 눈에 애정이 가득해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특히 남자친구는 호감형의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다나의 남자친구에 대해 '슈퍼주니어 동해를 닮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다나의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은 이호재 영화감독으로 지난 2013년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으로 데뷔했습니다.

 

 

3년 됐어요

 

다나보다 한 살 연상인 31세로 각종 광고와 영상, 씨엔블루 루시드폴 캐스커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는데요.

 

앞서 다나는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3년 된 남자친구를 밝혔습니다.

 

 

거짓말 어려웡

사실 국진오빠가 본 적 있어요~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다나에게 남자친구에 대해 물었고 그는 "사귄지 3년 됐고 나보다 연상"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사실 국진오빠가 한 번 본적이 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자지러짐]

 

익살 폭발

국진이 형 친구예요?

 

이에 윤종신은 "국진이 형 친구냐"고 재치를 보였고 강인은 "내가 라디오스타 너무 팬인데 오늘 종신이 형한테 박수 쳐주고 싶다"며 박수를 쳤는데요.

 

 

뭔가 어색

남자친구하고 뭐 ... 동갑이에요?

 

김국진은 "내가 볼 때는 다나보다 연하인 것 같다"고 추측했으나 다나는 "아니다. 연상이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보고 좀 배워

얼마나 쿨해!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다나 나이 1986년 7월 17일 만 29세며 영화감독 이호재 나이 1985년 11월 23일 만 30세로 다나 이호재 나이 차이 한살 차이가 나고 있는데요.

 

 

키 : 누나가 혀는 쓰지말자고 했어요

 

분위기에 휩쓸려

얘기가 와전이 됐더라고요

 

한편, 이날 다나는 샤이니 키와 뮤지컬에 출연 하던 당시 키스신에 대한 황당한 소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혀를 섞으며 키스신을 진행했다는 루머에 휘말렸는데요.

 

 

당황해서

해명을 하려고 하니까

 

다나는 "그 어떤 뮤지컬에서도 혀를 섞으며 키스신을 하진 않는다"면서 "오랫동안 봐 왔던 친한 사이다. 그리고 키가 먼저 키스신에서 혀를 쓰지 말자고 얘기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라디오스타 나와서 녹화 분위기가 좋아지니까

 

이어 다나는 "키가 예능 욕심이 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분위기가 좋아지니까 '누나가 혀는 쓰지 말자고 했다'고 와전이 됐다"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