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슬램덩크 정체 김태우 유력

복면가왕 슬램덩크 정체 김태우 유력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복면가왕'에 역대급 출연자들이 등장한 가운데, 복면가왕 슬램덩크 정체 김태우라는 추측이 제기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우리동네 음악대장'에 대적하기 위한 복면 가수 8인의 대결이 펼쳐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너를 보내고

원곡 윤도현

 

이날 방송 1라운드에서 슬램덩크와 팬더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복면가왕 슬램덩크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슬램덩크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팬더를 누르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복면가왕 슬램덩크의 무대를 본 이승철은 "슬램덩크는 20kg 감량한 TW아니냐?"고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김태우를 언급했습니다.

 

 

으응? 어디서 많이 듣던?

 

 

목소리 들으니

확실한 건 잘생겼어

 

 

여심을 제대로 파고든

 

그러나 김구라는 "TW라고 하기에는 살이 너무 빠졌다"고 반박하기도 했는데요.

 

 

슬램덩크의

달달한 허스키 보이스

 

 

하지만 최근 김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sent2006드디어 드디어 85다 내 인생 최저 무게 ㅋㅋㅋㅋㅋ 힘들지만 보람된다 살과 전쟁중인 모든이들이여 꼭 승리하세요 저도 했습니다 홧팅 #다이어트 #빅토리 #김태우85" 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습니다.

 

 

음을 끌어당기는 듯한

독특한 창법

 

 

누구지?

 

이에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슬램덩크 김태우 정체가 맞는지의 여부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귀를 사로잡는 거친 목소리로

 

 

잘한다!

 

한편, 김태우로 추정되고 있는 슬램덩크의 정체가 밝혀질 '복면가왕'은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