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 강준우 결혼 예비신부 누구?

장미여관 강준우 결혼 예비신부 누구?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장미여관 강준우가 예비신부를 향한 영상메시지를 전달한 가운데, 장미여관 강준우 예비신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10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장미여관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장미여관 강준우 결혼 신부에게 영상 메시지 ㅋ

 

유희열은 최근 결혼식을 올린 육중완을 축하하며 "강준우 씨도 곧 결혼하는데, 기분이 어떤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미여관 강준우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강준우는 "세 달 정도 남았을 때는 몰랐는데, 한 달 남으니 뭔가 기분이 좋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는 이어 "방송 보고 있을 사랑하는 신부님, 제 직업이 변변치 않습니다. 일정하지도 않고 일정한 금액을 가져다 주는 것도 아닌데, 그런 저를 평생 믿어주겠다고 결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잘하겠습니다"라고 영상메시지를 통해 평생의 사랑을 고백했습니다.

 

복면가왕 강준우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담담하게 내뱉는 미성

 

 

8년 차 밴드

장미여관의 강준우

 

앞서 지난 3월에도 강준우는 MBC 일밤 복면가왕에 출연해 공개 프러포즈를 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같은 밴드인데 육중완 결혼소식만 알려진

 

 

5월에 결혼하는 예비신랑 강준우

 

당시 방송에서 MC 김성주는 오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강준우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부탁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공개 프러포즈!

 

 

이에 강준우는 쑥스러운 듯 "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과 평생을 살기로 마음을 먹는 게 힘든 일인 걸 안다"며 "들죽날죽한 절 선택해 줘서 고맙다. 그 마음에 보답해 열심히 사랑하겠다"고 높임말로 고백해 감동을 안겨주었는데요.

 

 

깍듯

 

그러나 장미여관 강준우 아내 될 예비신부의 정보가 전혀 공개되지 않아 베일에 쌓여있어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가수 남편과 평생을 살아가는 일은

 

 

정말 힘들 것 같아요

 

한편, 밴드 장미여관 멤버 강준우는 지난 2월 한 메체에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오는 5월 결혼한다. 5월에 결혼하자고 이야기만 했을 뿐 결혼식 날짜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고 말한 바 있는데요.

 

 

이런 삶을 사는 저를 선택해 줘서

 

 

당시 강준우는 "육중완에 이어 장미여관의 마지막 품절남이 되는 셈인데 좋아하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돼 기분이 엄청 좋다"고 결혼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사랑할게요

 

장미여관은 임경섭과 배상재에 이어 지난해 2월28일 윤장현이 웨딩마치를 울렸는데요.

 

강준우 트위터 - 사진

 

육중완은 강준우에 앞서 3월 결혼식을 올린데 이어 강준우가 장미여관의 마지막 품절남이 되면서 멤버 전원이 유부남이 되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강준우 커뮤니티 - 사진

 

강준우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