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동안 미모

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동안 미모

 

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여신급 비주얼의 여배우 한고은이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바비 인형급 몸매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MC와 셰프들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애쓰는

멋쟁이 셰프 군단에게 찾아온

 

녹화 현장에서 결혼 8개월 차 새댁 한고은은 후배 모델이자 배우 이성경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걱정을 했다"며 "아무래도 나이 차이가"라고 수줍게 고백하며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한고은 예고 영상 캡처 JTBC 제공 - 사진

 

교태 교태

 

 

하지만 이후 한고은은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특히 한고은은 결혼한 이후에도 동안미모와 여전히 바비 인형급 몸매를 자랑하며 우려를 불식시켰습니다.

 

 

역대급 미모의 여신들!

 

초특급 동안 미모에, 무결점 마네킹 몸매!

 

한고은

 

 

미의 여신들

한고은 & 이성경

 

 

아이 ♡ 수줍네요

 

 

오! 나의 여신님

넋 다운

 

 

사실 저 허접(?)해요!

 

 

으응?

 

한고은의 솔직한 입담은 냉장고 공개에서 더욱 빛을 발했는데요.

 

 

냉장고에 가득한

맥주들의 정체는?

 

 

해장 용이죠!

 

 

범상치 않은 어휘 선택

이뇨작용을 해요!

 

 

알고 보니 주당 인형!

 

 

유부녀 여신

시집갔으니까

다 얘기할래요!

 

ㅋㅋ

 

 

이성경님 깔깔

넘어감 ㅋㅋ

 

그는 냉장고에 가득한 맥주가 전부 본인의 것이라고 밝히며 "시집갔으니까 다 얘기 할래요"라며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4연패의 늪에 빠진 이찬오 셰프

 

 

별 배지가 뭐라고

사람의 피를 말리고 참...

 

 

과연

미의 여신은

 

 

벼랑 끝

이찬오를 구원할 것인가!

 

 

칼 같은 공사 구분

제가 왜 그래야 하죠?

 

ㅋㅋ

 

 

만만치 않은 미의 여신!

이찬오의 운명은?

 

 

궁금해?

 

한고은님 물 오른 미모!!!

 

결혼하시고 나서 오히려 더 예뻐지신 듯?

 

또한 한고은은 10여년 전 안정환과 웨딩화보를 찍은 적이 있다는 인연을 전하며, 안정환의 의외의 첫인상에 대해 밝혔다는 후문인데요.

 

 

냉장고

부탁해

 

4월 25일 밤 9시 30분

 

한편, MC 김성주 안정환과 셰프들을 사로잡은 한고은의 털털한 입담은 25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