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9개 신흥부자

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9개 신흥부자

 

tvN 명단공개 예고 영상에서 본업보다 부업으로 대박난 스타 홍석천이 언급된 가운데, 레스토랑만 9개를 운영중이라는 신흥부자 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 예정인 tvN '명단공개 2016' 111화에서는 틈새시장을 공략해 직업의 벽을 깨부수고 대박 터진 스타들의 명단을 공개하는데요.

 

 

오만석

그러면 월 매출 얼마?

 

특히 월 매출이 50억에서 70억 사이라는 홍석천을 비롯, '신(新) 본업 이탈자'라 불리며 직업의 벽을 깨고 대박 터진 스타들의 명단이 공개되면서 지난해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한 이태원 홍석천 레스토랑 연매출에도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명단공개 홍석천 예고 영상 캡처 tvN 제공 - 사진

 

홍석천

50억에서

 

 

당시 방송에서 홍석천은 "이태원에 레스토랑을 늘리는 것도 모자라 건물을 샀다"라는 말을 듣고 "겨우 하나 샀다. 용산구청 쪽 뒷골목에 있다"라면서 "그래도 두 배 올랐다"라고 뿌듯해 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이어 "레스토랑만 9~10개에 연매출이 50~70억 아니냐"는 물음에 홍석천은 "잘될 때 그런거고 안될 때 뚝 떨어진다. 이태원에 9개지만 문제는 매출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라면서 "전체 직원이 150명이 넘는다. 이 가게의 수익구조가 좋고 나쁘냐가 문제다. 3개가 효자고 나머지는 불효자"라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100억 사이? 헐~

 

 

아니..

 

홍석천

70억 사이 정도

 

한편, 이날 명단공개에서 공개되는 틈새시장 공략 대성공, 뜻밖의 분야에서 대박 난 스타들의 명단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홍석천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이태원 건물까지 사들이기 시작했다고?

 

아우

왜 그러세요~

 

 

뿌드읏

그래도 두 배 올랐어요

 

 

이태원에만!

무려

9개 레스토랑 보유

 

 

가게의

수익구조의 좋고 나쁨이 관건

 

 

나머지는 다

9개 레스토랑 중 수익을 따졌을 때 3개가 효자!

 

'명단공개 2016'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