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새mc 이상민 빚 69억 8천만 원 솔직고백

풍문쇼 새mc 이상민 빚 69억 8천만 원 솔직고백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KBS 출연정지 해제 6년만에 지상파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풍문쇼 새mc로 이상민이 화려한 신고식을 치루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상민이 '풍문쇼' 새 MC로 출격한데 이어 자신의 빚 액수를 고백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밀착토크

풍문으로 들었쇼

 

홍진영

단독 진행?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 촬영에서 MC 신고식을 치렀습니다.

 

풍문쇼 이상민 예고 영상 캡처 채널A 제공 - 사진

 

괜잖죠 여러분?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이 새로운 MC로 등장하자 패널 중 이지혜는 "이상민은 날 데뷔시켜준 은인이다"며 기뻐했는데요.

 

이지혜가 속해있던 혼성그룹 샵을 발굴한 장본인이 바로 이상민으로 이에 홍진영은 "둘 사이에 사랑의 감정 기대 해봐도 되겠냐?"고 물었고, 이지혜는 "이상민과 달리 나는 초혼이다"며 정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나는 반댈세

 

이상민 ㅋㅋ

 

이미 풍문쇼 새mc 이상민 알 사람은 다안다는..;;

 

 

깜짝

놀람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한 NEW MC

 

 

(풍문을) 저 정도밖에 모르나?

 

오늘 이상민 본인 풍문이라 꽤 쎌 듯..

 

이상민은 '풍문쇼' MC로서 능력과 자질을 검증하기 위해 일종의 인사청문회를 겪었고 패널들은 앞 다투어 빚, 사업 실패 등과 관련된 민감한 질문을 던져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신입 MC의 넘치는 패기!

 

이에 이상민은 "많은 논란의 중심에 내가 있었기 때문에 우선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오늘 MC 폭로전 가나요?

 

뒤이어 이상민 부채 관련하여 언론을 통해 알려진 57억 원의 빚에 대해 "57억 원이 아니라 69억 8천만 원이다"고 정정했는데요.

 

 

탈탈

영혼까지 털립니다

 

또한 이상민 빚 보증을 섰던 백지영과 관련해 "부도 위기를 맞을 당시 백지영이 내 소속사에 있었다"며 "당시 '사랑 안 해'를 제작 중이었고 곡 녹음을 끝낸 상황에서 부도를 맞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신입MC의 풍문

빚더미만 57억?!

 

이상민의 사업이 실패하자 백지영은 본인의 연예 활동에 필요한 비용인 3억 원에 대해 보증을 섰다고 밝혔는데요.

 

 

한순간에 날린 건가요?

 

이상민의 연간 저작권료부터 현재 통장 잔액까지 날카로운 질문들을 이어가던 패널들은 당황스러운 질문들에 솔직하게 대답하던 이상민이 삐져 하차를 선언할 상황을 두려워한 나머지 결국 공격(?)을 멈췄다는 후문입니다.

 

 

사업실패는 기본

도박은 옵션?

 

앞서 오늘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방송계에 말을 인용해 이날 KBS 심의실은 이상민의 출연정지를 해제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업계에 따르면 KBS 측이 최근 케이블 채널과 종합편성 채널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이상민이 펼치는 활약을 눈여겨보고 출연정지 해제 신청을 냈고, 이날 심의실에서 이를 통과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오자마자

풍문의 아이콘 등극!

 

이상민은 현재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과 '해피투게더3'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으며 거의 확정을 지어놓은 상태로 그의 지상파 출연은 물의를 빚은 지난 2010년 5월 이후 6년 만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이상민은 Mnet '음악의 신',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등에서 특유의 예능감을 뽐내며 맹활약 중입니다.

 

 

까도 가도 계속 나오는

신입 MC를 둘러싼 풍문들!

 

한편, 패널들의 만장일치로 MC 자격을 인정 받은 풍문으로 들었쇼 이상민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밀착토크

풍문으로 들었쇼

 

4월 25일 (월) 밤 11시

공개됩니다

 

이상민, 홍진영이 진행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신개념 셀럽 밀착 토크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방송됩니다.

 

본방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