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우지원 진짜사나이 동반 입대

박찬호 우지원 진짜사나이 동반 입대

 

진짜사나이 박찬호 우지원 역대급 출연자들이 예고된 가운데, 농구와 야구계에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우는 우지원 박찬호 진짜사나이 출연분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25일 한 매체는 방송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찬호와 우지원이 '진짜사나이' 측이 기획 중인 동반 입대 특집에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사이이자, 지난 해 국내 입양 활성화를 위한 사진전에 참여하는 등 선행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지원 커뮤니티 - 사진

 

 

특히 박찬호와 우지원은 1973년생 동갑내기로 절친한 사이인 두 사람이 '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편에 출연해 보여줄 케미에 팬들의 기대 또한 커지고 있는데요.

 

박찬호는 메이저리거로, 우지원은 농구코트의 황태자로 각각 전성기를 누렸던 스포츠 스타며 레전드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박찬호 커뮤니티 - 사진

 

박찬호는 미국 메이저리거 선수로 1997년 외환위기 시절 국민에게 희망을 안겼고, 우지원은 1990년대 농구 열풍을 일으켰던 장본인인데요.

 

 

두 사람이 친분이 두텁다는 사실도 놀랍지만, 함께 군생활을 담는 '진짜사나이'에 출연한다는 사실에 팬들이 놀라워 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프로그램에는 박찬호와 우지원 외에도 배우 조재윤과 류승수, 그룹 갓세븐 외국인 멤버 잭슨과 뱀뱀, 쌍둥이 코미디언 이상호와 이상민 형제가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진짜사나이 우지원 박찬호 입대 - 사진

 

한 매체는 이들이 오는 5월 중 기갑부대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지만 해당 관계자는 "자세한 촬영 일정과 장소는 알려줄 수 없다"고 전했다며 보도했습니다.

 

박찬호 우지원 동반 입대

 

 

동반입대 특집 출연자는 친구나 형제, 팀 동료 등 평소 가깝게 지내는 이들이 출연하는데요.

 

 

이에 우정과 형제에, 동료애를 바탕으로 한 이들의 '케미'가 방송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스포츠 스타로 유명했던 박찬호, 우지원과 '예능 신인' 뱀뱀이 라인업에 합류에 이들의 활약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한편 '진짜 사나이'는 스타들이 군부대에서 장병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