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거미편 듣기평가 공개 휘성 넘는 역대급?

히든싱어 거미편 듣기평가 공개 휘성 넘는 역대급?

 

JTBC 히든싱어 거미편 연예인 판정단으로 가수 휘성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히든싱어 거미편 듣기평가가 공개 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12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4'(연출 조승욱)에는 'R&B 여왕'으로 불리며 활약해 온 가수 거미가 원조 가수로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앞서 공개된 히든싱어 거미편 예고 영상에서 거미는 "모창자가 안 찾아진다고 들었다. 모창자들이 어떤 사람들일지 궁금하다"며 경연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었으며 본격적인 대결에서 거미는 "저한테 유리한 부분 좀 주세요" "내가 노래를 어떻게 했나 모르겠어요"라며 모창자들의 실력에 혀를 내두르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JTBC 히든싱어4 거미 편 듣기 평가 영상이 네이버tvcast를 통해 공개되면서 '히든싱어4'에 11번째 원조 가수로 출연하는 'R&B의 여제' 거미와 모창 능력자들의 목소리 찾기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JTBC 히든싱어 거미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누가 거미의 목소리인지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한 여섯 개의 목소리는 오늘 밤에 방송되는 히든싱어4 거미편의 일부를 편집한 것으로 높은 싱크로율이 방송에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히든싱어 거미 편은 지난 추석에 방송되었던 '도플싱어 가요제'에서 진행된 원조 가수 목소리 찾기 평가에서도 대부분의 판정단을 속인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당시 임재범, 이은미, 거미, 김연우, 김정민, 민경훈 등 6명의 가수 노래를 한 소절씩 들려주어 '단 한 명의 진짜 가수'를 찾는 듣기 평가에서 판정단 300명 중 무려 141명이 거미의 목소리를 '진짜 거미'라고 선택해 1위를 차지하였지만 실제로는 거미 모창능력자의 목소리로 밝혀지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바 있습니다.

 

 

이에 히든싱어4 거미 편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였던 그 무서운 다크호스가 나올지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거미 역시 듣기평가 1등의 모창능력자를 떠올리며 "너무 놀랐다. 엄마도 진짜 비슷하다고 인정하더라"고 하며, "지금 그분이 나왔을 거 같아 더 많이 긴장되었다. 특히 그분보다 더 비슷한 사람도 있을 거 같다" 며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이번 히든싱어 거미편 에서는 휘성의 판정단 참여가 특히 시선을 끌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3년 12월에 방송된 '히든싱어2' 휘성 편에서는 거미가 판정단으로 참여해 자리를 빛내 주었던 만큼, 이번에는 절친 휘성이 판정단으로 참여하며 의리를 지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선공개] 거미 편 듣기평가 - 진짜 거미는 몇 번?

 

휘성 히든싱어 거미 편에서 10년 이상 거미와 음악을 함께 해 온 절친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모창자들의 실력에 "다들 정말 노래 잘하시네요"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한편, 지난 2003년 1집 앨범 '라이크 뎀(Like Them)'으로 데뷔한 거미는 '2010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솔로 부문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상' 등을 수상하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기억상실' '어른 아이' '러브 레시피' '그대 돌아오면' '미안해요' 등이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R&B 거미떼(?)가 함께 부르는 신들린 애드리브와 누가 진짜 거미인지 보이지 않을만큼 가슴 뻥 뚫리게 하는 가창력 폭발 무대의 여자 휘성 편 역대급 히든싱어4 거미편은 오늘(12일) 밤 11시에 JT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