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심형탁 누나 5명 나이 39살 조건에 싱글녀들 정색

snl 심형탁 누나 5명 나이 39살 조건에 싱글녀들 정색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6'에서는 심형탁이 호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심형탁 나이가 39살이라는 사실과 위로 누나가 5명 있다는 사실을 고백해 여자 출연자들에게 외면을 받아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심형탁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6'의 'SNL 러브 스위치' 코너에 출연했는데요.

 

 

싱글남으로 등장한 심형탁은 "지금은 싱글이지만 오늘은 꼭 좋은 인연 만나서 돌아갈 때는 커플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소개를 하였습니다.

 

tvN SNL코리아6 방송 화면 - 사진

 

 

 

이어 심형탁은 "서울에서 태어났고 키는 181cm다. 나이는 서른 아홉살이다"고 밝히자 이에 리아는 포기 버튼을 누르며 "아저씨다"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또 심형탁 누나 언급하며 "막내라서 사랑을 듬뿍 받았다. 위로 누나가 다섯명이 계시다"고 말해 이에 안영미는 "싫다. 냄새도 맡기 싫다"고 기겁하며 포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한편, 심형탁의 진심이 담긴 웃음에 힘입어 tvN 'SNL코리아6'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는데요.

 

지난 12일 생방송한 'SNL코리아6' 심형탁 편은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 평균 2.8%, 최고 3.5%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특히 남성 10대와 30~40대, 여성 10~50대 시청층에서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높은 관심을 입증하였습니다. (닐슨코리아 / 유료플랫폼 가구 / 전국 기준)

 

 

'SNL코리아6'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생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