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좀비특집 좀비전쟁 블록버스터급 초대형 스케일

런닝맨 좀비특집 좀비전쟁 블록버스터급 초대형 스케일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이 좀비들 속에서 생존자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가운데, 런닝맨이 블록버스터급 좀비 특집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누리꾼들이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런닝맨 좀비특집 으로 꾸며져 런닝맨이 좀비들 속에서 생존자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런닝맨은 좀비들이 가득한 공간에서 '생존자'를 구하는 요원으로 변신한다고 합니다.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제공 - 사진

 

 

 

런닝맨 좀비전쟁 및 블록버스터급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좀비가 살고 있는 음산한 건물에 들어선 런닝맨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식은땀을 흘릴 정도로 무서워 하였으며 실제 좀비를 발견하고는 기겁하며 "너무 리얼하다"며 뒷걸음질 쳤다는 후문인데요.

 

하지만 이내 곧 본분을 잊지 않고 좀비에 대한 힌트를 찾으며 좀비들을 물리칠 방법을 하나 둘 알아내기 시작합니다.

 

 

또 런닝맨은 건물에 갇힌 생존자를 다른 멤버들 보다 더 많이 구하려고 각개전투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과연 런닝맨 좀비특집 런닝맨 좀비레이스 에서 런닝맨은 좀비들을 물리치고 생존자들을 구해낼 수 있을지는 오늘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좀비특집'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