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챔피언 정체 팀 유력

복면가왕 챔피언 정체 팀 유력

 

복면가왕 챔피언이 포커페이스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한 가운데, 복면가왕 챔피언 정체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던 가수 '팀'을 지목하면서 그 진위 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은 22, 23, 24, 25, 26대 가왕 '우리 동네 음악대장'에 맞서는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 '한 꼬마 인디언 보이' '4월 13일에는 투표하세요' '욕망의 불꽃' '변신의 귀재 트랜스포커페이스' '인생 즐기는 네가 챔피언' '질풍노도 사춘기 소녀' '보헤미안 랩소디'가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을 펼친데 이어 정규편성 1주년을 맞아 EXID 솔지, 조권, 케이윌, 신보라, 홍진영, 이덕진, 원기준, 김예원 등 복면가수들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는데요.

 

 

독특하고 깊이 있는 무대를 만든

챔피언이냐!

 

이날 방송에서 무대에 오른 챔피언과 포커페이스 두 사람은 '깊은 밤을 날아서'로 듀엣 경연을 펼쳤습니다.

 

복면가왕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2라운드에 진출할 복면가수는 과연?

 

 

특히 챔피언은 이문세의 노래를 가성과 진성을 넘나드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했는데요.

 

무대를 들은 조장혁은 "챔피언은 발음이 정확하다. 저렇게 노래부르는 분들은 대부분 아이돌이다"라며 "또 목소리를 가지고 놀 줄 알더라. 분명히 가수일 것"이라고 평했습니다.

 

 

2라운드에 진출할 복면가수는!

 

투표 결과 챔피언이 포커페이스을 78대 21로 꺾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인생 즐기는 네가

챔피언 승리

 

챔피언은 "다음 라운드도 즐기면서 모든 감정을 담아 노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21 VS 78

 

챔피언의 압도적인 승리

 

챔피언에게 패한 포커페이스는 성시경의 '차마'를 선곡해 열창, 탈락의 아쉬움을 달랬으며 정체는 스타셰프 최현석으로 밝혀지면서 반전에 또 한번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는데요.

 

 

감사합니다

 

챔피언은 "다음라운드도 즐기면서 모든 감정을 담아 노래하겠습니다"라며 '빠밤밤'이라는 노래에 맞춰 권투 폼을 취해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네티즌들은 챔피언의 목소리는 가냘픈 듯하면서도 허스키함이 섞인 특유의 소리로 마치 2000년대 초반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 팀의 목소리와 흡사하다는 반응이 제기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모든 감정을 담아 노래하겠습니다.

 

특히, 끝 부분을 꺾는 호흡법 역시 팀과 매우 일치하다면서 복면가왕 챔피언 팀 가장 유력한 후보로 지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이날 춤 실력에 자신이 있다는 챔피언은 주먹을 던지는듯한 댄스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2라운드도

필승!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