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정체 이민우 유력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정체 이민우 유력

 

MBC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왕 '인디언' 최필립을 꺽은 까르보나라의 정체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정체 이민우를 유력 후보로 지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우리 동네 음악대장'에 맞서는 8명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해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올라~ 까르보나~라

 

이날 방송에서는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와 '한 꼬마 인디언 보이'는 1라운드 듀엣곡 무대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시작부터 호흡이 척척

 

 

'까르보나라'와 '인디언'은 휘버스의 '그대로 그렇게'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는데요.

 

무대가 끝나자 연예인 판정단은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에게 "왜 산초맨이라는 이름에 까르보나라를 뒤에 또 붙였냐"고 질문했습니다.

 

 

환상 호흡 예감

 

 

터프한 이미지를 뒤엎는

 

 

산초맨의 맑고 또렷한 목소리

 

 

여유가 묻어나는 노래

 

 

듣는 사람을 편안하게 만드는

 

 

시원하고 가뿐하게

올라가는 고음으로 보아

 

 

산초맨은 로커?

 

 

내지르는 마성의 고음

 

 

햇 호흡입니다

 

 

조장혁의 분석

숙성된 호흡 발라드가 주전공?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

 

그러자 복면가왕 MC 김성주는 "산초맨은 제작진이, 까르보나라는 출연자가 제안한 이름이다"고 대답했는데요.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어 아닙니까?

 

김구라는 "밑도 끝도 없는 걸 제작진이 받아준 걸 보니 연차가 있는 분이다. 옛날 선배님들이 본인만의 밑도 끝도 없는 걸 집착하는 게 많다"고 냉철하게(?)지적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산초맨'은 복면가왕에서 추천한 이름

 

이어 유영석은 "우리 때는 까르보나라를 잘 먹지 못했다. 그러나 누가 좋아하는 음식을 물어보면 까르보나라라고 말하곤 했다. 아무래도 까르보나라는 제 연배인 거 같다. 50대 중반 같다"라며 김구라의 의견에 동조했습니다.

 

 

까르보나라는 본인이 추천

 

연예인 판정단의 농담을 들은 까르보나라는 "이제 까르보나라 안 먹을 거다"라고 토라져 녹화장을 폭소케 했는데요.

 

 

으항항핫

네~맞습니다♥

 

투표 결과, 까르보나라가 인디언을 56대 43으로 꺾고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50대

40대 중반?

 

이에 인디언은 박남정의 '널 그리며'를 선곡해 열창하면서 복면을 벗었고 인디언의 정체는 12년차 배우 최필립으로 밝혀졌는데요.

 

 

저... 오늘부터 카르보나라

 

방송 이후 일각에서는 복면가왕 까르보나라가 그룹 세븐틴의 보컬 승관이 아닐까라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으나 다수의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이민우 유력 후보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울먹

안 먹을 거에요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현재 여전사 캣츠 걸을 누른 음악대장이 5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정열의 산초맨

까르보나라 승리

 

복면가왕 까르보나라 정체가 밝혀질 '일밤 복면가왕'은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