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김혜수 100회특집 깜짝통화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100회특집 깜짝통화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가 100회 특집을 맞이한 가운데, 식사하셨어요 김혜수 깜짝 등장이 예고 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00회를 맞이하여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다시 찾은 여배우 한고은, 유선, 김민정 세 사람은 '김장나눔 특집'에서 맺어진 인연으로 김혜수가 주축이 되어 꾸준히 친분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혜수 식사하셨어요 SBS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여배우들은 방랑식객을 위한 깜짝 밥상을 선물했습니다.

 

김혜수 커뮤니티 - 사진

 

 

이날 MC 김수로는 식사도중 평소 방랑식객의 팬이라고 밝힌 의문의 여성(?)과 전화를 연결했는데요.

 

놀랍게도 목소리의 주인공은 배우 김혜수였습니다.

 

배우 김혜수 CGV아트하우스 제공 - 사진

 

첫 회 게스트로 출연했던 김혜수는 김장 나눔에 참여한데 이어 쌀 나눔 특집 때는 스태프를 위한 밥차까지 선물하며 각별한 인연을 이어나갔는데요.

 

 

김혜수는 '식사하셨어요?'의 100회를 축하하며 영화 촬영으로 인해 함께 하지 못한 아쉬움을 나눴습니다.

 

 

이어 그녀는 축하인사와 더불어 방랑식객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과 존경을 표했는데요.

 

 

이에 방랑식객은 "김혜수 덕분에 100회까지 오게 되었다"고 축하인사에 화답했습니다.

 

 

한편, 짧은 통화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표출하는 여배우 김혜수와의 깜짝 통화는 오는 10일 오전 8시 20분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