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5월 21일 결혼

안재현 구혜선 5월 21일 결혼

 

공개 연애 중인 배우 안재현(나이 29)과 구혜선(나이 32)이 결혼을 공식발표한 가운데, 오는 5월 2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오늘 8일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축하가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8일 오전 안재현과 구혜선은 소속사를 통해 배포한 자료에서 "저희 두 사람은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오는 5월 21일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며 결혼 사실을 알렸는데요.

 

 

이어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블러드 안재현 구혜선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제공 - 사진

 

안재현 구혜선 두 사람 결혼식은 비공개 가족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예식 비용을 절약한 금액을 소아 병동에 기부할 계획도 밝혔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종영한 KBS 2TV 판타지 의학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데요.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3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인 둘은 드라마 종영 직후 교제를 시작한 사실이 지난달 11일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습니다.

 

드라마 블러드 스틸컷 - 사진

 

공개연인이 되고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한 것인데요.

 

안재현 인스타그램 - 사진

 

모델 출신인 안재현은 데뷔작인 SBS TV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 분) 남동생으로 등장,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블러드'를 비롯한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tvN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에도 새 멤버로 발탁된 바 있는데요.

 

구혜선 페이스북 - 사진

 

구혜선은 2002년 한 컴퓨터 광고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MBC TV 시트콤 '논스톱',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영화감독으로도 활동 중인데요.

 

 

아래는 안재현 구혜선 결혼 발표 전문 입니다.

 

안재현 구혜선 5월 21일 결혼 발표 전문 - 사진

 

 

안재현 구혜선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