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투표하세요 한동근 정체 유력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한동근 정체 유력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한동근 유력 후보로 지목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가 위대한 탄생3 우승자 한동근이 맞을지의 여부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투표하세요'의 주인공으로 가수 한동근이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고 있는데요.

 

 

깨끗하게 맑게

 

지난 3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서는 투표하세요가 출연해 불꽃과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언제쯤이면

 

이날 방송에서 1라운드 두 번째 조에서는 '투표하세요'와 '욕망의 불꽃'이 무대에 올라 윤현상의 '언제쯤이면'을 선곡해 듀엣 대결을 펼쳤는데요.

 

 

이날 투표하세요는 묵직하고 안정적인 발성의 깊은 울림과 약간은 콧소리 섞은 뛰어난 창법으로 고음의 아이유 곡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이를 들은 김현철은 "조쉬그로반이 떠올랐다. 차분하고도 감미로운 음색이 못지 않았다. 그 사람이랑 싱크로율이 100% 닮은 음색이었다"고 극찬했는데요.

 

 

오~

잘해♥

 

너무

잘한다♥

 

그는 이어 "뮤지컬 하셨던 분이 아닌가 싶다. 요즘도 무대에 서는 분인데 오늘만 공연이 없으신 거 같다"고 말하자 투표하세요는 몸둘바를 몰라했습니다.

 

 

진짜 잘하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투표하세요의 목소리와 동작, 몸 크기를 보자마자 가수 한동근이라는 주장을 내놓고 있는데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안정된 발성

 

상당수 네티즌은 방송 직후 목소리톤과 특유의 몸짓을 들어 복면가왕 투표하세요 정체 한동근을 유력한 후보 로 꼽고 있습니다.

 

 

짜릿

 

온몸에서 끌어내는

애절한 감정처리

 

한동근은 박효신과 테이 등 중저음의 보이스를 자랑하는 보컬리스트로 투표하세요와 유사한 비슷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는 반응들인데요.

 

 

듬직한 남성의 음색과

맑고 고운 여성의 음색이 만난

 

앞서 한동근은 지난 2013년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쥔 바 있습니다.

 

 

감탄이 쏟아지는 가운데...

 

한편, 판정단 투표 결과 65대 34로 '투표하세요'가 '불꽃'을 꺽고 2라운드에 진출했으며 불꽃의 정체는 가수 혜이니로 밝혀졌는데요.

 

 

전혀 다른 두 음색이 만든

감미로운 하모니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