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라 몸매 의외의 각선미 파격 화보 새삼 화제

진보라 몸매 의외의 각선미 파격 화보 새삼 화제

 

천재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패션&뮤지컬 매거진 제엔(SEHEN)과의 화보를 통해 공개하였던 진보라 몸매 및 청순한 외모 뒤에 가려진 볼륨감과 매끈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화보가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피아니스트 진보라의 파격적인 화보가 새삼 화제인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된 진보라 몸매 화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패션&뮤지컬 매거진 제엔(SEHEN) 제공 - 사진

 

 

 

 

공개된 사진속에는 진보라가 보랏빛 초미니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고혹적인 섹시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인데요.

 

특히 늘씬한 각선미와 반전 볼륨 몸매를 아낌없이 자랑하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진보라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인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보라는 방송인 김제동을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고백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진보라는 "김제동과 함께 방송을 하면서 가슴이 두근거렸다. 방송을 하면서 그렇게 두근거렸던 게 처음"이라면서 김제동을 향한 충격적인 고백을 하였는데요.

 

 

'해피투게더3'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진보라가 김제동을 향해 "제동 오빠 눈 오는 날 만났으면 좋겠어요"라고 메시지를 남긴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KBS2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제동씨를 무시하는건 결코 아닙니다만, '여신'이라고 불리워도 부족함이 없을 천재 피아니스트 진보라님의 취향(?)이 독특한 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ㅡ.ㅡ;;

 

제동씨의 로또급(?) 횡재가 결실을 맺을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인데요.

 

진보라 김제동 향한 핑크빛 고백을 확인할 수 있는 '해피투게더3'는 오늘(10일) 오후 11시 10분에 KBS2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