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아나운서 남편 김상민 국회의원 결혼 비하인드 공개

김경란 아나운서 남편 김상민 국회의원 결혼 비하인드 공개

 

아나운서 김경란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운데, 정치인 남편과의 소개팅을 두 번이나 거절했던 사연을 밝힐 예정이라고 해 김경란 남편 김상민 국회의원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경란아나운서는 정치인 남편을 둔 속내를 솔직하게 고백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오늘 10일 방송에서는 2015년, 드라마틱한 한 해를 보내고 아홉 수 후반전을 달리고 있는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인생 토크로 입담을 뽑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나운서김경란남편 국회의원 김상민과의 결혼 뒷이야기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방송인 김경란은 "내 남편 직업군 중 단 1초도 생각하지 않았던 직업이 정치인이었다"고 운을 뗀 뒤 "지인이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명함을 확인해 보니 정치인이더라. 내가 감당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해 거절하였다"며 1차 퇴짜의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김경란은 "또 다른 지인이 소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하였는데 설명을 들으니 전에 그 분이더라. 거절했다가 보지도 않고 사람을 거절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해서 한 번 만났다"며 우여곡절 끝에 성사된 첫 만남을 회상하였는데요.

 

 

나아가 이날 김경란은 첫 만남뿐만 아니라 무덤에서 프러포즈 받은 사연 등 범상치 않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아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에 김경란 김상민 결혼 풀스토리와 방송에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의하면 아나운서 김경란 나이 및 출생은 만 38세의 나이로 1977년 9월 28일생입니다.

 

또한 김경란 학력 및 출신은 이화여자대학교 철학, 경영학 학사 출신인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한편, 김상민 김경란 결혼 풀스토리에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