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엑소 사건 정리 나이트 파티 논란

스타워즈 엑소 사건 정리 나이트 파티 논란

 

스타워즈 팬들을 초청하는 스타워즈 나이트 파티에 그룹 엑소가 초청되면서 주객이 전도되었다는 논란이 일고있는 가운데, '스타워즈' 측 관계자는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이하 '스타워즈')'측이 '스타워즈' 나이트 파티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현장은 문제가 없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영화 '스타워즈' 제작진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스타워즈' 팬 이벤트 행사에 참여했는데요.

 

트위터 - 사진

 

특히 이날 행사에는 '스타워즈' 열성팬으로 알려진 엑소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SNS 및 여러 커뮤니티에는 "스타워즈 엑소 사건" 이라는 제목으로 스타워즈 팬과 엑소 팬간의 갑론을박이 한창이며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핫 한 사건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논란이 일고있는 스타워즈 엑소 사건 정리 및 전말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대충 다시한번 요약해 본다면..

 

1, 스타워즈 배우들이 내한해서 스타워즈 팬들을 초청하는 스타워즈 나잇이라는 행사가 강남 클럽에서 있었습니다.


2, 현재 한국의 스타워즈 홍보대사는 엑소라 그룹 엑소가 그 행사에 초청이 되었는데요.


3, 엑소가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엑소팬들이 찾아갔지만 사전신청이 필요한 행사여서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짧게 공개된 레드카펫에서 엑소 팬들이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4, 행사장 내부는 좁아 터지고 수준낮은 행사 진행의 연속으로 행사장 안의 대부분은 스타워즈 남성 팬들이 채웠다고 하는데요.


5, 스타워즈를 보러온 남성 팬들은 뜻밖의 엑소에 야유


6, 스타워즈 배우가 엑소를 비꼬는 듯한 sns를 게재

 

 

 

 

스타워즈는 내한했는데 엑소한테 치인 기분이 들꺼고 엑소는 콜라보 때문에 행사 초청되었는데 야유를 듣고 스타워즈팬들은 스타워즈 파티 보러갔는데 뜻밖의 엑소

 

엑소팬들은 정작 행사장 안은 못들어가고 잠깐 얼굴보러갔다고 행사 망친 주범처럼 비난받는 상황

 

스타워즈, 스타워즈 팬, 엑소, 엑소 팬 모두가 상처받고 질낮은 행사 진행한 주최측 현재 비난中

 

현재는 스타워즈 VS 엑소팬 싸운다는데 엑소팬들은 앨범 나와서 그거 듣는라 정신없는데 대체 어디서 싸우는지 모르겠네요.

 

 

엑소와 스타워즈 콜라보 맘에 안들드만..디즈니 왜 그랬어??

 

 

아래는 팬이 잘못한건 아니지만 배우의 저격(?)한 듯 한 트윗

 

존 보예가(Boyega·23) 트위터 - 사진

 

영국 배우 존 보예가(Boyega·23)가 영화 '스타워즈' 국내 팬 이벤트 참석 후 남긴 트윗을 두고 네티즌 의견이 분분합니다.

 

보예가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핀' 역을 맡았는데요.

 

두 트윗은 모두 10일 오전 9시 기준 리트윗 2000회를 넘기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윗을 본 누리꾼들은 "보예가가 엑소를 묘하게 비꼬았다"와 "보예가가 엑소를 칭찬했다"는 의견으로 엇갈리고 있는데요.

 

 

대충 번역해본다면..

 

 

'사실 난 엑소를 걍 놔둘래. 걔넨 소리질러대는 하드코어한 팬들 사이를 미끌어져 가는동안에 내가 주변에서 걸리적거리게 돌아다닐 필요가 없어 보이더라.'

 

'세상에. 나 엑소 오디션 볼까 생각중임. 그러면 난 걔네 일원이 될테고, 서울에 머물 이유를 만들 수 있겠지'

 

 

개인적인 생각으론 마치 비꼬는듯한 말투 같습니다..ㅡ.ㅡ;;

 

 

한 네티즌에 따르면 공개된 레드카펫에서는 엑소팬들이 많았고 정작 실내 행사장에는 스타워즈 남덬들이 많아서 엑소한테 야유하고 그냥 행사가 총체적 난국이었다고 하네요 ㄷㄷ

 

 

아래는 스타워즈 나이트파티 직접 갔다온 익스트림무비 유저가 올린 후기

 

작은 글씨가 불편하시면 클릭해서 보세요!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스타워즈' 측 관계자는 "애초에 우리는 나이트 파티 참석자 분들을 모집, 당첨된 분들만 현장에 들어올 수 있는 상황이었다. 때문에 엑소 팬분들 보다는 '스타워즈' 팬분들이 많았고 그렇기에 주객전도 상황이 발생한 건 아닌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다만 현장에 엑소 멤버들이 온다는 사실을 접한 팬분들이 현장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말이 나온 것 같다"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스타워즈' 배우 중 한 명인 존 보예가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이트 파티가 엑소를 위한 오디션이었다고 말한 것에 대해선 "배우분이 왜 그런 글을 올리셨는지는 현재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고 말을 아꼈는데요.

 

양측이 서로 손해보는 이런 마케팅은 도대체 왜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