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딴따라 출연 확정 지성과 호흡

혜리 딴따라 출연 확정 지성과 호흡

 

걸스데이 혜리가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 지성과 멜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해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혜리가 첫 지상파 주연을 맡게 되었다"며 "'딴따라'의 여주인공 정그린 역으로 캐스팅되었다"고 밝혔는데요.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혜리 커뮤니티 - 사진

 

 

SBS의 새 수목 드라마로 방영 예정인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인 KTOP 이사이자, 현 대한민국 가장 찌질한 신생 망고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석호의 성공담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딴따라 혜리 극중 알바의 달인으로 등장하는 정그린은 자갈치 시장에서 하루하루 숨가쁘게 살아가는 여자라고 합니다.

 

 

혜리 특유의 씩씩하고 당찬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혜리 지성 딴따라 출연으로 지성과 러브라인도 기대되고 있고 극중 지성은 딴따라 밴드의 제작자 신석호로 등장하며 혜리는 이 밴드 보컬의 누나로 엮이게 된다고 합니다.

 

 

혜리는 "응답하라1988에 이어, 훌륭한 제작진 및 선배님들과 함께 하게 되었다"며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혜리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는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유영아 작가의 신작으로 '미남이시네요'의 홍성창PD가 합류했습니다.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다음 달 20일 첫 방송될 예정인데요.

 

지성 혜리 딴따라 출연 - 사진

 

드라마 '딴따라'에 박보검 또한 물망에 올랐었으나 고사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