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결혼 2살 연하 남편 공개

이미도 결혼 2살 연하 남편 공개

 

배우 이미도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미도 웨딩화보 및 이미도 2살 연하 예비신랑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4월 결혼을 앞둔 이미도의 웨딩화보가 21일 공개된 가운데, 예비신랑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미도의 예비신랑은 2살 연하로 영화 투자 배급사에 근무, 1년여간 사랑을 키워오다 올해 그 결실을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도 웨딩화보 원규 마스터피스 제공 - 사진

 

이미도 나이 1982년 5월 25일 만 33세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인데요.

 

 

2살 연하 이미도 남편 만31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날 촬영장에는 친한 동료 배우들이 함께 했으며 신부 몰래 들러리 드레스를 준비해 깜짝 기념사진도 촬영한 덕분에 촬영 현장은 즐거운 파티 분위기였다는 후문인데요.

 

 

이미도의 결혼준비를 주관하는 ㈜와이즈웨딩 측은 "배우라 화보촬영에 익숙한 신부였지만 신랑과 함께하는 웨딩 촬영이라 그런지 수줍게 시작했다. 하지만 금세 프로의 모습을 되찾아 다양한 포즈를 취했고 촬영에 익숙하지 않은 신랑을 위해 위트 있는 대화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이끌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4월 30일 서울의 한 컨벤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도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이미도는 SBS 드라마 '미세스캅 2'에서 배우 이종혁의 동생 역으로 출연 중이며 2016년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 '아빠는 딸'로 스크린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