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이규창 대표 결혼 4월 웨딩마치

리사 이규창 대표 결혼 4월 웨딩마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와 연예기획사 이규창 대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리사 이규창 두 사람이 4월 11일로 결혼 날짜를 확정했다고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리사 소속사는 15일 한 매체에 "리사와 이규창 대표는 4월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는데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 사진

 

 

 

이규창 리사 결혼 소식을 보도한 복수의 매체에서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료 "리사와 이규창 대표가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왔고 최근 양가 상견레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전했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 나이 1980년 2월 25일 만 36세며 이규창 대표 1978년 12월 30일 만 37세로 리사 이규창 나이 차이 한살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리사 이규창 대표 결혼 4월 웨딩마치

 

 

리사 본명 정희선이고 대사였던 아버지를 따라 여러 국가를 돌아다니면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외국어 실력이 상당하며 청소년 시절 국제청소년음악제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독일에 있을 때는 농구선수로 활약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홍익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는 등 미술 실력도 뛰어나며 운동을 좋아해서인지 몸매도 상당히 훌륭한데요.

 

 

가수 리사는 지난 2003년 '파이널리(finally)'의 '사랑하긴 했었나요'로 데뷔, 맑은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가요계의 이목을 한 몸에 집중시켰습니다.

 

 

2007년부터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의 교수로 재직 중이며 나는 가수다 2에 출연하여 이문세의 그녀의 웃음소리뿐을 불러 상위권에 들었으나 소찬휘에 밀려 아쉽게 낙마했는데요.

 

 

지금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에 있으며 고궁 뮤지컬 대장금, 광화문 연가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리사 이규창 결혼 - 사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는 2012년에는 제6회 대구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구미호 여우누이뎐의 주제가 '피눈물'를 부르기도 했는데요.

 

 

이규창 대표는 키노33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과거 싸이를 글로벌 가수로 발돋움하게 한 장본인으로 유명합니다.

 

012345678910

이규창 인스타그램 - 사진

 

 

미국 연예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인으로 손꼽히는 인물로 최근 영화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캐스팅에도 도움을 준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국내 연예 콘텐츠와 미국 시장을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고 소니픽쳐스에서도 근무하며 다수의 영화 미국 판권을 견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