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아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

박정아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

 

걸그룹 쥬얼리 출신의 연기자 박정아 프로골퍼 전상우와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박정아 전상우 결혼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4일 박정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박정아는 오는 5월 15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해 3월 열애 사실을 공개한 두 사람은 2014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약 1년 반의 만남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박정아 전상우 결혼 - 사진

 

박정아는 소속사를 통해 "교제하는 동안 예비 신랑으로부터 깊은 사랑과 무한한 신뢰를 받은 덕분에 일에 매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연기자로서 다양한 모습과 한 가정의 아내로서 성숙한 모습을 차근히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박정아는 자신의 연기 활동을 고려해 5월15일로 예식 날짜를 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 중인 연기 스케줄을 고려해 예식 날짜를 정했는데요.

 

 

박정아는 드라마가 끝나는 이달 말까지 연기에 집중하고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골프 업계 종사 중인 두 사람의 지인은 "결혼 날짜부터 결정하고 그 외에 구체적인 것을 하나씩 준비할 계획"이라며 "성격도 잘 맞아 아주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박정아 트위터 - 사진

 

한편, 박정아는 지난 2001년 쥬얼리로 데뷔, 2009년 연기자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웃어라 동해야' '당신뿐이야' '내 딸 서영이' 등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전상우 프로골퍼 커뮤니티 - 사진

 

박정아 남편 될 예비신랑 2세 연하인 전상우 골퍼 키 180cm 큰 키에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로 지난 2004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입회한 뒤 2006년 KPGA투어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2007년 금강산 아난티 오픈에서 공동 10위에 오른 기록이 있고, 코리안 투어와 챌린지 투어 등에서 활약해 왔는데요.

 

박정아 웨딩 화보 트위터 - 사진

 

한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박정아 나이 1981년 2월 24일 만 35세며 전상우 나이 1983년 12월 29일 만33세로 2세 연하인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아래는 프로골퍼 전상우 박정아 결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인데요.

 

 

전상우 박정아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