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강정호 3개월 째 열애 사실무근 법적대응 공식입장

효민 강정호 3개월 째 열애 사실무근 법적대응 공식입장

 

메이저리거 강정호와 걸그룹 티아라 효민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티아라 효민 측이 본인에게 사실을 확인 중이라고 밝히면서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효민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에 "효민이 현재 베트남에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본인 입장을 확인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추후 공식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는데요.

 

 

강정호 효민 열애 보도 - 사진

 

앞서 한 매체는 강정호 효민 "두 사람이 올해 1월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효민 인스타그램 - 사진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효민이 피츠버그의 시구자로 나서 PNC 파크에 선 것을 인연으로 연인이 됐다고 전했는데요.

 

 

 

홀로 타지 생활을 하던 강정호에게 효민은 큰 위로가 되었다며 효민 강정호 두 사람은 지난해 9월부터 인연을 이어왔다며 티아라 효민 강정호와 열애 소식을 보도하였습니다.

 

티아라 효민은 당시 피츠버그에서 강정호와 레스토랑을 찾아 식사를 하고 관광을 즐기는 등 데이트 단계를 밟아 올해 1월 좋은 감정을 확인했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티아라 효민은 데뷔 전 '얼짱 박선영'으로 유명했으며 JYP 연습생 출신입니다.

 

지난 2008년 FT아일랜드 '헤븐'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효민은 2009년부터 티아라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룹 내에서 맡은 파트는 서브보컬이지만 다른 그룹의 서브보컬과 비교하면 파트 비중이 제법 큰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상에서 팬들과 소통을 자주하는 편이라 티아라 내에서도 팬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2014년 7월에는 첫 솔로앨범 'Make Up'의 타이틀곡 '나이스 바디(Nice Body)'를 통해 성공적으로 솔로로 데뷔했으며, 이후 1년 8개월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캡처 - 사진

 

강정호는 2015년부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피츠버그 파이리츠에서 내야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강정호 나이 1987년 4월 5일 만 28세며  티아라 효민 1989년 5월 30일 만 26세로 효민 강정호 나이차이 2살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한편, 강정호는 2016시즌을 앞두고 막바지 재활 훈련으로 4월 이후 복귀할 전망이며, 효민은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향후 발표할 소속사측의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후 강정호 측 공식입장이 발표되었습니다.(수정..ㅡ.ㅡ;;)

 

 

야구선수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티아라 효민과의 열애를 강력히 부인했는데요.

 

 

강정호 에이전트 옥타곤의 한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에 "강정호와 효민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다. 근거없이 열애를 보도한 매체 측에 명예훼손으로 강력대응할 방침이다"라고 티아라 효민 강정호 열애 사실무근임을 밝혔습니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