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경규 출격 레전드 예약

마리텔 이경규 출격 레전드 예약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23 새로운 출연자들이 확정 된 가운데, 마리텔 이경규 출연으로 누리꾼들의 방송에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다음 팟TV를 통해 생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이경규, 모델 송경아와 디자이너 박승건, 격투기선수 김동현과 추성훈이 출격하는데요.

 

 

 

'예능 대부' 이경규는 이날 '마리텔' 생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베테랑 진행자로서 활약해온 그가 과연 예능인의 무덤으로 불리는 '마리텔'에서 어떤 콘텐츠로 승부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모델 송경아와 디자이너 박승건으로 이미 많은 방송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린 송경아와는 달리, 다소 생소한 박승건은 패셔니스타 공효진, 이동휘 등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의 디자이너이자, 패션계에서 국내 최고라 인정받는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경규 마리텔 커뮤니티 캡처 - 사진

 

마지막 새로운 출연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2회 우승 경력이 있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격투기 방송을 선보일 추성훈인데요.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추성훈이 선보일 파이터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파티시에 유민주가 출연하는데요.

 

 

 

한편, 김구라, 유민주, 이경규, 김동현·추성훈, 송경아·박승건이 출연해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13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9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