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결혼 계획 배우 사생활 공식입장

구혜선 안재현 결혼 계획 배우 사생활 공식입장

 

열애중인 배우 구혜선 안재현 결혼 계획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양측이 결혼설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구혜선과 안재현의 연내 결혼 계획에 대해선 사생활이라 구체적인 내용을 다 알 수는 없다"며 "두 사람이 열애하는 것이 맞다고 했던 공식입장에서 더이상 진행된 것은 없다"며 안재현 구혜선 결혼 계획에 대한 입장을 밝혔는데요.

 

 

안재현 측 역시 한 매체에 "연내 결혼 계획은 알지 못 한다. 사생활이다. 우리도 결혼할지 말지 알 수 없다. 두 사람이 아는 것 아니겠느냐. 잘 만나고 있으니 그 점만 봐달라"고 말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 사진

 

 

 

14일 연예계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구혜선과 안재현이 각자 집안 식구들에게 인사를 마쳤다. 양가 모두 두 사람의 열애를 알고 있다"며 "연내 결혼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지난 11일 안재현 소속사는 구혜선과 열애 보도가 전해지자 바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두 사람은 드라마 '블러드' 종영 이후 좋은 감정으로 잘 만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종영한 KBS2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안재현 구혜선 두 사람은 1년 째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안재현은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JTBC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별에서 온 그대' 속 전지현의 남동생으로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블러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tvNgo 예능 '선서유기 시즌2' 새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구혜선 페이스북 - 사진

 

 

 

구혜선은 2002년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고 인천에서는 누구나 알 만큼 유명한 '얼짱'으로 이후 광고로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연기는 물론 영화 감독과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