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연남동덤앤더머 황의준 김태진 출연

라디오스타 연남동덤앤더머 황의준 김태진 출연

 

라디오스타 연남동덤앤더머 황의준 김태진 두 사람이 출연하는 가운데,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라스 연남동덤앤더머 두 멤버 김태진 황의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안다는 한국의 4인조 록밴드 내귀에 도청장치 멤버로 기타리스트 김태진(기타 예명 니미킴)과 베이시스트 황의준(베이스 예명 갈고리)이 일종의 사이드 프로젝트로 개그밴드 컨셉인 연남동 덤앤더머라는 그룹을 결성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모르는 사람이 더 많지만 무려 3집가수이며 대표곡은 '너랑하고싶다'라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황의준 MBC 제공 - 사진

 

 

 

 

록밴드 내귀에 도청장치는 인디밴드로 서서히 이름을 알리다가 공중파로 진출, E-MAIL이라는 노래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으며 이후 피파 온라인의 삽입곡 Power - 미드필드로 나름대로 이름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김태진은 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육중완과 절친한 형으로도 얼굴이 알려진 바 있으며 흔히 말하는 먹어도 살 안 찌는 스타일이어서 화제를 모은데 이어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시즌 2에 초청받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김태진 MBC 제공 - 사진

 

최근에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유희열은 연남동 덤앤더머의 멤버 김태진을 가리켜 "프로그램을 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을 만났는데 이런 느낌을 처음 받아본다"며 유난히 가느다란 몸매를 지적하자 연남동덤앤더머 김태진 키 "176cm에 몸무게 46kg이 나간다"고 밝혀 방청객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오늘 9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치열한 예능 전쟁터 속에서 순수하게 얼굴만으로 주목 받은 5인방 우현 김태진 황의준 김성은 나나가 출연하는 '얼굴전쟁' 특집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김태진 황의준은 서로 다른 독특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서로에 대해 너무나 잘 아는 만큼 서로에 대한 실상을 고발하는가 하면, 특이하면서도 사람을 끄는 매력을 드러내며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들었습니다.

 

연남동덤앤더머 김태진 황의준 커뮤니티 - 사진

 

단독 공연 연남동덤앤더머 트위터 - 사진

 

독특한 음악세계로 사랑 받고 있는 듀엣그룹 '연남동 덤앤더머' 김태진 황의준은 남다른 독창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라디오스타 김태진 황의준 출연 모습은 오늘 오후 11시10분 M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