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세윤 부인 치어리더 출신 아내

문세윤 부인 치어리더 출신 아내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개그맨 문세윤이 출연하는 가운데, 미모의 치어리더 출신 문세윤 아내 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문세윤은 과거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도전천곡'에 출연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언급한 바 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문세윤은 "결혼할 때는 창피해서 아내를 소개를 통해 만났다고 했다"라고 공개하였습니다.

 

문세윤 부인 웨딩 화보 스튜디오 미학 제공 - 사진

 

이어 문세윤은 "하지만 이제는 밝힐 수 있다"라며 "사실 인터넷에서 도토리를 주고받는 사이트를 통해 만났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팬이라고 아내가 쪽지를 보내왔는데 팬들 중에 제일 예뻤다. 이 이상은 없다고 생각해서 친구를 맺고 만났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이휘재가 "그때 사진을 안 봤더라면 하는 후회는 없나?"라고 묻자 문세윤은 "냉정하게 말하면 잘했다는 마음이 8, 후회하는 마음이 2 정도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는데요.

 

82년생 동갑내기 부부인 문세윤 김하나는 6년 열애 끝에 2009년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 제공 - 사진

 

한편,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대한민국 5대 기사식당 특집편으로 이뤄져 개그맨 문세윤, 가수 슬리피, 방송인 사유리가 등장해 택시기사 100인이 직접 뽑은 맛집 기사식당을 방문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문세윤은 MC 이영자의 요청으로 한입 먹방을 보여주었습니다.

 

 

문세윤은 크게 한 수저 뜬 비빔밥에 이영자가 양념게장 속 게살을 발라주었는데요.

 

MC 오만석은 "저거 안 들어간다"고 예상했지만 문세윤은 한입에 비빔밥을 입에 넣어 박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