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김용준 같은날 다른 열애

황정음 김용준 같은날 다른 열애

 

황정음과 거암철강 후계자 이영돈골퍼의 열애 소식으로 인터넷이 핫 한 가운데, 황정음의 전 연인인 김용준 역시 같은날 교제 중임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의 전 남자 친구인 그룹 SG워너비의 김용준(31)이 일반인 여자 친구와 6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8일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가까워졌고 7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용준이 여자친구의 신상이 알려지는 것에 대해 굉장히 조심스러워한다. 김용준보다 나이가 어린 여자친구라는 것만 알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황정음 김용준 우결 MBC 제공 - 사진

 

 

 

또한 "8월 초 SG워너비의 새 앨범을 작업하면서 작업실에 여자친구를 데리고 가는 등 멤버들에게도 소개했다"고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항간의 소문에 의하면 두 사람은 청계산에 함께 등산을 가거나 서울의 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등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용준 황정음 - 사진

 

한편 황정음이 골퍼 이영돈과 열애를 인정한 날 공교롭게도 황정음의 전 남자친구 김용준의 열애설도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결국 두 사람은 8일 나란히 열애 소식을 전하면서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황정음이 열애를 인정하고 곧바로 김용준이 열애 사실을 밝히면서 아무래도 공교로웠던 타이밍이 세간의 주목을 끌면서 두 사람의 열애를 보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다양한데요.


확실한건 황정음의 열애소식과 같이 김용준도 열애중이라고 밝히면서 이제 둘의 재결합 소문은 잠잠해질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