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연예기획사 팀장 신인 연예인 성폭행 혐의 조사

대형 연예기획사 팀장 신인 연예인 성폭행 혐의 조사

 

대형 연예기획사 팀장이 만취상태로 신인 여자 연예인 K양을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을 한 매체에서 단독 보도한 가운데, 해당 대형기획사 성폭행 팀장 정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함께 놀러 간 피해 연예인 K양 친구까지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어 네티즌들의 비난여론이 거세지고 있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경기 분당경찰서의 말을 빌려 성폭행 혐의 등으로 대형기획사 팀장 33살 정 모 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뉴스 방송 화면 캡처 YTN 제공 - 사진

 

대형 연예기획사 팀장 성폭행 혐의를 받고있는 정 씨는 어제(28일) 새벽 5시쯤 경기도 양평에 있는 별장에서 소속 신인 여자 연예인 K양에게 술을 먹인 뒤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어 대형기획사 정 씨는 또 K양의 일반인 친구에게까지 성추행을 저지른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정 씨가 술에 취해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면서 정 씨와 피해자들을 불러 추가 조사를 벌일 예정이라고 밝혔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신인 연예인 K양은 술에 깬 뒤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인지했고, 피해자 신인 여배우 K양 부모가 경찰에 신고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네티즌들은 대형기획사 팀장 성폭행 소식이 알려지자 대형기획사 성폭행 관련 소식을 공유하며 해당 대형기획사가 어디인지 또한 대형 연예기획사 팀장 신상 및 대형기획사 팀장 신상등 신인 연예인 K양 신상 찾기에 돌입한 상황인데요.

 

과연 대형 기획사는 어디고 누구일지 네티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