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서진 결혼계약 17살 차 멜로커플

유이 이서진 결혼계약 17살 차 멜로커플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의 제작발표회가 오늘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가운데, 17살 차 멜로커플의 주역 유이 이서진 결혼계약 드라마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서진과 유이가 연기 호흡은 나이와는 상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제작발표회 MBC 제공 - 사진

 

이서진은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서 "연기 호흡은 나이와는 상관 없는 것 같다. 이휘향 선배와도 마찬가지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공식 포스터 - 사진

 

 

 

이어 "유이가 굉장히 노력파다. 점점 호흡이 잘 맞아간다"고 덧붙이기도 하였는데요.


유이 역시 "이서진 선배가 먼저 캐스팅되고, 내가 캐스팅되었다. 나는 정말 좋았다"며 "예능도 다 챙겨봤다. 현장에서도 내가 어려워 할 때마다, 선배가 조언을 많이 해줬다. 지금도 만족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진민 PD를 비롯해 배우 이서진, 유이, 김용건, 박정수, 김광규, 김유리, 이휘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 드라마로 오는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됩니다.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포스터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