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후예 진구 김지원 구원커플 눈물의 재회

태양의후예 진구 김지원 구원커플 눈물의 재회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태양의 후예 측이 태양의후예 진구 김지원 구원커플 '계급장 떼고 눈물' 스틸 컷을 공개한데 이어 KBS 공식 SNS에는 김지원 진구 카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일 KBS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관은 여자친구에게 커피도 안 사주나? 맛점 하시고 따뜻한 커피도 한잔 하셨지 말입니다"라는 익살스러운 멘트와 함께 스틸컷을 게재했는데요.

 

 

KBS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구원커플로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는 진구(서대영 역)와 김지원(윤명주 역)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공 - 사진

 

두 사람은 카페 소파에 나란히 앉아 에소프레소를 마시고 있으며 군복이 아닌 사복 차림으로 앉아 커피를 마시는 모습에서도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한편, 3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4회에서는 진구 곁을 성실하게 맴돌았던 김지원이 기어코 진구를 만나기 위해 우르크 태백 부대 의무대로 파견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지난 2일 방송에서 김지원은 송중기(유시진) 대위를 사윗감으로 점찍어 놓았던 아버지이자 태백 부대 사령관 강신일(윤길준)에게 "파견 막으시면 중위 윤명주와 딸 윤명주를 확실히 잃게 되실 겁니다"라며 엄포까지 놓으며 진구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보인 바 있습니다.

 

 

김지원을 피하고 있지만 그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지극한 진구와 진구를 향한 직진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원이 계급과 신분의 차이라는 걸림돌을 두고 어떻게 군로맨스를 전개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태양의후예 진구 김지원 구원커플 OST - 사진

 

태양의후예 김지원 진구 구원커플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태양의 후예' 4회는 오늘(3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