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과거 건국대 여신 클라스

트와이스 나연 과거 건국대 여신 클라스

 

오늘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나연 출연이 예고 된 가운데, 트와이스 나연 과거 사진 및 건국대 여신이라 불리우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의 미모 수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로 캐치프레이즈는 밝은 에너지이며 맏언니이자 비주얼, 보컬, 댄스가 모두 뛰어난 명실공히 트와이스의 에이스 나연 본명 임나연 인데요.

 

 

팀 내의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트와이스 나연은 과거 식스틴에서도 노래, 춤, 비주얼 모두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지지도가 높았습니다.

 

트와이스 나연 과거 사진

 

데뷔 후에 타이틀 곡 '우아하게'와 다른 수록곡에서 지효와 함께 후렴구를 맡으며 보컬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또한 가창력만큼이나 라이브의 안정도도 높은 편으로 음색도 개성있고 멤버들 중 가장 아이돌스러운데다 특히 뛰어난 미모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연습을 오래 해서 안무 습득력이 뛰어난데다 리드댄서를 맡은 만큼 춤에서도 비중을 보이고 있으며 우아하게 동작 중 마릴린 먼로 안무는 나연이 직접 짠 거라고 하는데요.

 

트와이스 멤버 중 미나, 쯔위와 더불어 비주얼 삼각편대를 형성, 이른바 '트와이스의 미녀 삼국지' 쯔나미로 불리기도 하며 복숭아를 좋아해서 이름 자체가 복숭아라는 뜻의 모모와 함께 복숭아 자매를 결성하기도 했고, 같은 강동구 주민이라는 채영과 강동즈로 엮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1일 방송 된 Mnet 예능프로그램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에서도 나연은 화제의 중심에 올랐는데요.

 

나연은 과거 JYP 연습생 공채 7기 오디션 Final round에 진출해 '종합 2등상' '스프리스 스타상'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장상' 등 총 3관왕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특히 스프리스의 모델로 발탁되었던 나연은 깨끗한 이미지와 뛰어난 재능이 돋보여 선발되었으며, 1년간 스프리스 모델활동을 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나연은 JYP 연습생 공채 7기 오디션에서 미스에이 Bad Girl Good Girl을 완벽히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Final round서 상을 받은 나연은 최종 합격 후 수상소감을 전하는 인터뷰에서 상큼발랄한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는데요.

 

트와이스 나연 졸업사진 커뮤니티 캡처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나연 나이 1995년 9월 22일 만 20세로 맏언니라고는 하지만 어린나이죠^^

 

트와이스 나연 학력은 서울 강동고에 다녔지만 졸업사진을 보면 졸업은 압구정고에서 한 걸로 전해지고 있으며 나연 건국대 여신으로 통하는 등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인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나연 건대 과잠?? 트와이스 나연 팬사이트 캡처 - 사진

 

 

 

 

 

커뮤니티 - 사진

 

올트와이스닷컴 제공 나연 - 사진

 

 

 

 

 

 

 

 

 

정말 예쁘죠? ^^

 

한편, 오늘 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들의 닮은꼴로 떠올라 새로운 매력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네 사람 이세영 이이경 동현배 나연(TWICE)이 출연하는 '힝~ 속았지?' 특집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인데요.

 

 

지난해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트와이스(TWICE)의 멤버 나연은 자신의 기획사 JYP의 데뷔 전통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데뷔 전 필수로 거쳐야 하는 JYP만의 전통이 있다고"라는 윤종신의 질문에 나연은 "꼭 박진영 피디님과 식사를 해야 해요. 식사를 하면 데뷔 확정인 거에요"라며 데뷔 전 꼭 거쳐야 하는 박진영과의 식사자리를 언급했는데요.

 

 

클라스가 다른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힝~ 속았지?' 특집은 오늘 2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MBC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