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동현배 태양 형 출연 시선집중

라디오스타 동현배 태양 형 출연 시선집중

 

라디오스타 동현배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빅뱅 태양의 형이자 배우인 동현배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 2일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연출 황교진)는 '힝~ 속았지?' 특집으로 스타들의 닮은꼴로 떠오른 네 사람 이세영, 이이경, 동현배,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하여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라디오스타 동현배 MBC 제공 - 사진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동현배는 등장부터 빅뱅 태양의 친형인 만큼 꼭 닮은 외모와 함께 태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동현배 태양 형 - 사진

 

네 명의 MC가 "태양 스타일이네요~"라며 말문을 열자 그는 "태양 형님(?)께서 하사하셨다"며 재킷부터 신발까지 모두 태양이 선물해줬음을 밝혀 시선을 모았는데요.

 

이어 동현배는 태양의 '나만 바라봐' 댄스를 선보였으며 모자를 쓰고 자신감 넘치게 스튜디오의 중앙으로 나선 그는 태양 특유의 춤사위를 그대로 보여주는 한편, 파워풀한 춤사위로 모두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현배는 빅뱅 다섯명의 캐릭터가 고스란히 살아있는 '빅뱅 성대모사'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으며 "콘서트가 끝난 뒤에 대기실에 들어가면~"이라더니 자신에게 인사를 청하는 빅뱅 멤버들의 말투와 제스처를 흉내냈고, 이에 윤종신은 "다섯 명의 캐릭터가 인사에 다 묻어있네~"라며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는데요.

 

이에 태양 형 동현배 라디오스타 출연에 대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동현배 동영배(태양) 형제 동현배 트위터 - 사진

 

한편, 동현배는 자신의 배우생활 이야기뿐만 아니라 동생인 태양과 어릴 적부터 함께 해온 GD 권지용과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빅뱅 멤버들과의 에피소드까지 방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동현배가 표현하는 빅뱅의 모습이 기대되는 '라디오스타-힝~ 속았지? 특집'은 오늘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MBC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