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우석대 진천캠퍼스 입학

전효성 우석대 진천캠퍼스 입학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 우석대 진천캠퍼스 입학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전효성이 우석대 진천캠퍼스 입학식에 참석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전효성은 오늘 오전 11시 충북 진천에 위치한 우석대 진천캠퍼스 파랑새홀에서 열린 2016년도 우석대 입학식에 참석했다고 보도하였는데요.

 

전효성 우석대학교 입학식 참석 뉴시스 제공 - 사진

 

전효성은 우석대학교 공연예술뮤지컬학과 2016학년도 1차 일반 전형에 지원해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했습니다.

 

전효성 인스타그램 - 사진

 

우석대 전효성 진천캠퍼스 인터뷰에서 "배움에 대한 도전을 게을리 하지 않기 위해 입학했다"며 "고향 청주와 가까운 진천에 설립된 우석대의 발전 가능성을 보고 진로를 정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어 "그동안 방송 등 여러 활동을 하면서 스스로에게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 중 하나가 학업에 대한 열정이었다"며 "도전해 보지 않고 흘려보내면 후회만 남을 것 같아 용기를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청주 출신인 전효성은 "다른 곳보다 고향과 가까운 곳에서 대학생활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도전에 그치지 않고 실천할 수 있는 그런 학생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의 각오도 밝혔는데요.

 

 

앞서 전효성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석대학교 입학식. 새내기 16학번 전효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기도 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청순한 분위기에 뽀얀 우윳빛 피부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았는데요.

 

한편 전효성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여군 4기 멤버로 맹활약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