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여은 나이 프로필

손여은 나이 프로필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선혜주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데뷔 10년차 배우 손여은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예능 첫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손여은 나이 및 프로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여은 나이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1983년 8월 4일 만 32세며 부산출생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손여은 BNT화보 - 사진

 

손여은 학력은 부산예고를 거쳐 동아대 피아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손여은 프로필 캡처 - 사진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손여은은 7살때부터 피아노를 배우면서 원래 피아니스트가 꿈이었고 학교도 부산예고에 진학해 피아노를 전공하였기에 손여은 뿐만아니라 부모님도 피아니스트가 되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배우라는 직업이 여러가지 인생을 살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직업이기 때문에 꿈을 바꿨으며 데뷔를 하게 된 계기는 서울에서의 길거리 캐스팅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손여은이라는 배우가 알려지기 시작한 건 2년간의 공백기를 거쳐 2007년 이후 연예계에 복귀하면서 전보다 더 많은 작품으로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부터라고 하는데요.

 

손여은 인스타그램 - 사진

 

드라마시티라는 단막극에서 연기력을 인정을 받아 "단막극의 여왕"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지만 연기력에 비해 큰 인지도를 얻지 못했으나 2012년 드라마 각시탈에서 엄선화 역할인 동안미녀로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실제로도 주연인 진세연보다 무려 10살이 더 많았지만 더 어린 역으로 나오면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를 통해 연기력을 입증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서 확인되는 손여은 남편 및 손여은 전남편은 '부탁해요 엄마' 극증 남편들(배우 오민석, 배우 강성진)을 말하는 듯 하며 배우 손여은 결혼 전이고 미혼인데요^^

 

드라마 인기가 연관검색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인듯..ㄷㄷ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로 사랑받은 손여은의 예능 첫 출연으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해피투게더3'는 오는 3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